Windows 7에서 무선 및 유선 연결을 동시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선 연결이 활성화되는 데 무선에서 인터넷을

Windows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LAN 케이블을 랩톱에 연결하면 무선 연결이 중단되고 유선 연결이 활성화되는 데 무선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합니다.

무선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사용하고 유선 연결을 통해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을 동시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을 동시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트릭은 유선 연결을 할 때 무선 연결이 활성화되도록 네트워크 카드 우선 순위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제어판> 네트워크 및 인터넷>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해당 페이지의 왼쪽에서 “어댑터 설정 변경”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제어판> 네트워크 및 인터넷> 네트워크 연결>”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무선 연결을 선택하고 “속성”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관리자 암호를 제공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그러면 [무선 연결 이름] 속성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연결은 다음 항목을 사용합니다.”목록 상자에서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 (TCP / IPv4)”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속성”명령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클릭하세요.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 (TCP / IPv4) 속성”이라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급”명령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고급 TCP / IP 설정”이라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대화 상자 하단 근처에 “자동 메트릭”이라는 확인란이 있어야합니다. 확인하지 마십시오 . 그러면 “인터페이스 메트릭”이라는 텍스트 상자가 활성화됩니다.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1보다 커야하고 (루프백 용으로 예약 됨) 유선 네트워크에 대해 선택한 번호 (아래 참조) 여야합니다.

세 개의 “확인”명령 단추를 클릭하여 “제어판> 네트워크 및 인터넷> 네트워크 연결>”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유선 연결에 대해 위의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유선 연결을 선택하고 “속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유선 연결 이름] 속성 “대화 상자로 이동하십시오.

IPv4 목록 항목을 선택하고 “속성”을 클릭 한 후 다음 대화 상자에서 “고급”을 클릭하십시오.

다시 “자동 메트릭”을 선택 취소 하고 “인터페이스 메트릭”상자에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1보다 크지 만 위에서 선택한 숫자보다 작아야합니다.

유선 네트워크에 무선보다 높은 우선 순위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가정하지만 테스트하지는 않았습니다.


의견 : 다른 답변들 중 하나가 왜 그렇게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처리량 향상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Windows가 두 네트워크 사이에서 효과적으로 트래픽을 나눌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대신 컴퓨터를 두 개의 서로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무선 네트워크는 ISP로, 유선 네트워크는 내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서버로갑니다.

참고 : ” Windows에서 유선 / 무선 네트워크 카드의 우선 순위를 변경하는 방법 “제목의 How-To Geek 기사에서이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했습니다 . 이 기사에는 스크린 샷이 있지만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 대한 요약을 포함 시켰으며 다소 다르게 설명했습니다.


답변

노트북의 무선 카드에 “유선 연결 비활성화”기능이 기본으로 구성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Windows 7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시작하십시오.
  • “어댑터 설정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 사용중인 무선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 “속성”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 무선 네트워크 연결 속성 창의 네트워킹 탭에서 “구성”을 클릭하십시오.
  • 무선 카드의 속성 창이 표시됩니다.
  • “고급”탭을 클릭하고 “유선 연결에서 비활성화”또는 유사한 언어에 대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활성화되어 있으면 비활성화하십시오.

답변

일부 컴퓨터에는이 동작을 결정하는 BIOS 설정이 있습니다. 이 BIOS 기능의 존재 여부와 위치는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최소한 다른 모델이있는 경우 찾아야 할 사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HP 랩톱 (아마도 모든 최신 모델이지만 EliteBook, ProBook 및 ZBook 시스템을 보증 할 수 있음)에서 시스템 구성 탭으로 전환하고 내장 장치 옵션을 선택한 다음 LAN / WLAN 전환 옆의 상자를 선택 취소하십시오 .

  • 최근 Dell 랩톱에서 설정전원 관리무선 라디오 제어 로 이동하고 오른쪽 창에서 WLAN 라디오 제어 옆의 상자를 선택 취소하십시오 .

AFAIK이 BIOS 기능은이 문서 작성 당시 Lenovo 노트북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답변

내 환경에 대한 @Steve의 이전 답변 ( 예 : 네트워크 연결-> 속성-> TCP / IPv4 속성-> 고급-> 자동 메트릭 선택 취소 등 )에 이어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를 반대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나를 위해, 즉 : 우선 순위가 높은 장치 = 숫자가 낮습니다.

또한 여기 에서 게시물에 따라 .


답변

이것은 조금 늦을 수도 있지만, 가능합니다.하지만 Cisco 라우터가 필요합니다 …

Cisco 라우터는 하나의 장치에 두 개의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비용 경로로드 밸런싱 또는 비용 경로로드 밸런싱입니다. 최대 속도를 원한다면 무선 N 또는 무선 AC가 장착 된 Cisco Gigabit 라우터를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도움을 바랍니다


답변

연결을 브리지해야합니다.

  1. Windows 7에서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네트워크 연결보기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2. 이더넷 연결과 무선 연결을 식별하십시오. 이더넷 연결을 로컬 영역 연결이라고하고 무선 연결을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라고합니다.
  3. 로컬 영역 연결을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4. Ctrl 키를 누른 채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이제 두 연결을 모두 선택해야합니다.
  5. 선택 사항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브릿지 연결을 선택하십시오.

답변

동일한 WAN 대역폭으로 동일한 엔드 라우터에 두 번만 연결하므로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결이 2 개인 사실은 중복성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가정 환경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둘째, Windows는 2 개의 연결을 동시에 관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 연결하려면 대상 mac 주소가 포함 된 패킷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하기 전에 3 방향 핸드 셰이크를 수행해야합니다. 라우터는 응용 프로그램 계층 (Windows)이 특정 패킷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요청한 동일한 인터페이스로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