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이미지를 결합하여 사진의 흥미없는 부분을 제거하는 기술을 무엇이라고하나요? 기술의 이름을 찾고

사진의 “흥미롭지 않은”부분을 잘라내는 기술의 이름을 찾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예는 사진 왼쪽의 남자와 오른쪽의 타워입니다. 그런 다음 사진의 중간 부분이 제거되고 나머지 부분이 함께 연결되어 사람이 탑 근처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답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솔기 조각 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예는 같은 이름의 Wikipedia 기사에서 비롯됩니다. Photoshop은이를 구현하고 “콘텐츠 인식 크기 조정”이라고하고 김프는이를 “액체 크기 조정”이라고합니다.



답변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몇 가지 주요 문구가 있습니다.

  • 심 조각 “-이미지의 기능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자동으로 나누는 기본 기술입니다.
  • “컨텐츠 인식”, “컨텐츠 인식 채우기”, “컨텐츠 인식 스케일”및 “컨텐츠 인식 이동”-이미지 조작에 이음새 조각을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기능
  • “액체 크기 조정”또는 “액체 크기 조정”과 같이 “액체”–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더 멋진 이름을 사용합니다.

AJ가 말한 것처럼이 작업의 수동 작업은 합성 및 스티칭입니다. 자동화 된 알고리즘은 매우 매끄럽고 많은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지만 결과를주의 깊게 관찰하고 수동 터치 업을 준비해야합니다.


답변

스티칭처럼 들리지만 몇 가지 다른 유형의 합성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레이어로 추출하여 이미지에 다시 합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티칭 (이미지의 두 부분을 함께 혼합하거나 합성하여 레이어로 분리 한 다음 레이어를 함께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