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형식의 코드를 인쇄하는 방법 만드는 것과 유사하게 monospace

Stack Overflow에서 markdown을 사용하여를 만드는 것과 유사하게 monospace output내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

lp filename.txt를 사용해 보니 로컬 네트워크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 그대로’인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문제는 출력이 모노 간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보다 빠른 옵션이 있습니까?

1) copy the text
2) paste into a text doc
3) format the document as mono
4) print it

나는 같은 옵션을 찾고 싶습니다 lp filename.txt -format=mono.)



답변

vim 편집기를 사용하여 vim이 읽을 수있는 임의의 파일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PostScript 파일을 만들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vim \
  -c 'hardcopy > output.ps' \
  -c quit <input_file>

PDF 파일을 원하면 && ps2pdf output.ps명령 행에 추가하십시오 .

현재 클립 보드 내용을 임시 파일에 붙여넣고 파일에서 vim을 실행하고 결과 파일을 인쇄하고 임시 파일을 삭제하는 작은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여기서 가장 짧은 경로는 아마도 사용하는 것입니다 a2ps. 기본적으로 고정 폭 포스트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a2ps추출과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즉brew install a2ps

설정에 따라 출력을 stdout 또는 lp로 직접 전송하고로 대체합니다 -o. 또한 a2ps여러 프로그래밍 언어를 인식하고 예쁘게 인쇄합니다.

a2ps -o output.ps infile.text

사용하여 --pro=color색상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

a2ps --pro=color -o output.ps infile.text

HTML 출력 vim의 경우의 2html기능 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답변

a2ps그 대답이었습니다. brew와 함께 설치했습니다.

brew install a2ps

이제 할 수 있습니다 a2ps myfilename 있고 작동합니다.

불행히도 풍경이 나오고 세로로 만들려고하면 왼쪽과 작은 부분으로 뭉개져 페이지의 50 % 만 차지합니다. [업데이트-매개 변수 -1로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한 장에있는 페이지 수-기본값은 2 임)

그러나 조경되었으므로 코드는 fixed format내가 찾고 있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