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Server 백업을 통한 여러 USB 백업 대상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 옵션 1은 12 개가 넘는

Windows Server 2012 백업 일정에 여러 개의 USB 외부 디스크 대상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추가 대상을 추가하기 위해 GUI의 단계를 수행 한 후 프로세스가 오류와 함께 실패합니다 The system cannot find the path specified.

이 기사 의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

  • 옵션 1은 12 개가 넘는 이동식 디스크가 있으므로 USB 허브로 가득 찬 상자를 구입하고이 모든 디스크를 서버 랙의 뒷면에 매달고 싶지 않기 때문에 스타터가 아닙니다. 따라서이 경우이 기사에서는 3 단계로 넘어갑니다.
  • 옵션 2는 명백한 이유로 옵션이 아닌 백업 스케줄에서 오래된 디스크를 제거합니다.
  • 옵션 3은 명령 실행을 제안 WBADMIN ENABLE BACKUP -addtarget:{DISKGUID}하지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실패합니다 ERROR - The specified backup location could not be found or is not a supported backup storage location.

옵션 3에서 성공을보고 한 사람들이있는 수많은 스레드를 찾았지만 나 자신과 같은 다른 스레드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벤트 로그와 디렉토리의 파일을 확인 C:\Windows\Logs\WindowsServerBackup했지만 도움이되는 항목을 찾지 못했습니다. 또한 디스크에서 볼륨을 삭제하고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디스크에 NTFS 볼륨을 미리 만들려고 시도했습니다.

관련이없는 경우 포맷되지 않은 용량 2TB (1.82TB 포맷)의 USB 디스크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 이이 문제를 겪고 해결 할 수 있습니까?


업데이트 1

이 질문에 대한 답변 은 GUID 주위에 따옴표를 넣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WBADMIN ENABLE BACKUP -addtarget:"{DISKGUID}". 장치를 포맷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한 단계 더 진행되지만 포맷 후에는 오류가 발생하여 실패합니다.The system cannot find the path specified.



답변

기본 제공 Windows 도구를 사용 하여이 작업을 안정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BackupAssist를 사용하면 오프 사이트 백업 회전과 같이 여러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Windows Server 백업에서 여러 USB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USB 디스크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제거”하므로 USB 디스크를 오프 사이트로 가져 오는 담당자는 서버에 대한 관리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변

이 질문이 게시 된 후 2 년이 지나서이 심각한 문제에 부딪힌 것이 다소 실망 스럽습니다. 이것은 모든 업데이트가 설치된 Windows 2012 Essentials를 새로 설치 한 것입니다.

다행히도 HotFix는 작년에 출시되었습니다. http://support.microsoft.com/kb/2833738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다음 명령으로 백업 할 새 디스크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WBADMIN ENABLE BACKUP -addtarget:{DISKGUID}

HotFix를 설치하기 전에 “시스템이 지정된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오류.


답변

Windows Server 백업 GUI로 백업 스케줄을 작성하는 대신 PowerShell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WBADMIN을 실행하십시오 . Windows 작업 스케줄러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명령을 사용하여 스크립트 또는 명령 줄 WBADMIN에서 생성 된 백업과 GUI 생성 백업으로 생성 된 백업 간에는 기능상의 차이가 없습니다 .

다음은 WBADMINServer 2012에서 백업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PowerShell 3.0 스크립트입니다 . 일반적으로 백업 문자에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하지 않으므로 볼륨 GUID를 사용하여 백업 대상 디스크를 검색합니다.

# Configuration
$BackupTargetDiskGUID_A = "\\?\Volume{c61d486a-c007-4070-a5a0-24924fe735f6}\"
$BackupTargetDiskGUID_B = "\\?\Volume{e0a09f69-3be6-11e4-942b-001e676ec6a8}\"
$BackupTargetDiskGUID_C = "\\?\Volume{4bb968a7-93f6-11e2-918e-001e6725c7e0}\"


# Get the Disk GUIDs (DeviceID) of all attached volumes.
# Step through all attached volumes.
$TargetDiskGUID = $null
:VolumeForeachLoop foreach ($Volume in Get-WmiObject -Class Win32_Volume | Where-Object {$_.DeviceID -like "\\?\*"})
{
    # Match the first backup disk
    Switch ($Volume.DeviceID)
    {
        $BackupTargetDiskGUID_A
        {
            $TargetDiskGUID = $Volume.DeviceID
            break VolumeForeachLoop
        }

        $BackupTargetDiskGUID_B
        {
            $TargetDiskGUID = $Volume.DeviceID
            break VolumeForeachLoop
        }

        $BackupTargetDiskGUID_C
        {
            $TargetDiskGUID = $Volume.DeviceID
            break VolumeForeachLoop
        }


    }
}


If ($TargetDiskGUID)
{

    # Run the backup
    # The -include and -exclude switches accept comma delimited paths individually inclosed in quotes without trailing backslashes
    wbadmin start backup -backuptarget:$TargetDiskGUID -quiet -vssCopy -allCritical -systemState --% -include:"D:" -exclude:"D:\Non-Backed Up Data"
}
Else
{
    "No backup disk found."
}

WSB GUI는 특수 백업 정책을 작성하며,이 정책은 일단 작성되면 스케줄 된 백업이 해당 드라이브에 기록되기 전에 백업 대상을 정책에 추가하도록 요구합니다. 불행히도 GUI를 통해 노출 된 Windows Server 백업은 Server 2012에서 완전히 손상되었습니다 . 머신에 모든 백업 대상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 다음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1. 백업 대상 디스크 추가
  2. 백업 대상 디스크 제거
  3. 백업 선택 사항 수정 (!)

Microsoft가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WBADMINServer 2012에서 WSB를 계속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크립트 입니다.

머피의 법칙 (Murphy ‘s Law)은 또한 소스 데이터와 모든 백업이 동시에 같은 장소에 있으므로 건물 화재에 가장 적합한시기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답변

이동식 미디어로 감지되는 드라이브의 변수가 조용히 거부되어야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Windows 백업은 1990 년대 중반의 장점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1GB보다 작은 대상 드라이브를 좋아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 systemdrive % (C :)의 이미지를 이동식 미디어에 백업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Windows 정신 분열증은 제거 가능한 미디어를 무시하고 받아 들여 처리하며 이유를 제대로 기록하지 못합니다. Windows 8 이전에도 USB 미디어에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지만 Windows Update 또는 Windows 백업과 같은 특정 기능을 수행하려고 시도하면 다른 메커니즘은 인체가 이식 된 장기를 거부 할 수있는 방식을 거부합니다.

탈착식 드라이브는 XPEFilterDriver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II 형 CF 카드로 축소되고 작은 소리를내는 오래된 미니 하드 드라이브 용 Hitachi CompactFlash 드라이버 구현입니다. 드라이버 inf 파일은 이동식 드라이브 버스 및 장치 식별자는 드라이버로 대체됩니다. XP 커뮤니티는 CF 카드의 크기와 속도가 커졌고 (7,200 RPM EIDE 드라이브와 비슷한 성능을 보이는 것으로 최소 300x 권장) [Addonics CF] / SATA 어댑터] [1]와 SSD 사용 비용의 일부를 SSD로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는 이동식 장치 오류를 scizohphrenically 처리하기 때문에 정확하게보고하는 것이 끔찍합니다. 공식적으로 Windows 8까지 또는 XPe 서버를 설치하고 모든 제약 조건을 채택하지 않는 한 Microsoft는 기존의 지방, 전문가 또는 궁극적 인 설치 아이디어를 거부했습니다. 커뮤니티의 개념 증명 및 성능 향상의 증거에도 불구하고 USB의 모든 Windows 버전은 setup.exe가 여전히 설치 및 부팅에 성공한 이후 제대로 수행되지 못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백업 드라이브로 사용하거나 기본 기능조차 디스크 관리자를 사용하여 USB가 특허 거부 된 것처럼 포맷하는 것과 같은 다른 기능,

단계는 간단하며 XPEfilter를 제공하는 호스트의 “아일랜드”는 움직일 수 있지만, 이것이 “rapidshareware”또는 piratebay 일 것을 암시하지는 않지만 “XPEFilterDriver”라는 컴팩트하고 종종 500kb 이하의 zip 파일이 있습니다. “및”HitachiMicrofilter “는 웹 전체에 널리 퍼져 있으며 cfadisk.sys 및 cfadisk.inf 파일이 있습니다.

바라건대, 아마도 당신은 이미 이와 같은 일을 해왔고 2012 서버 박스 버스터라면 “지원되지 않는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Microsoft의 업데이트 카탈로그의 드라이버와 관련이 있었을 것입니다 어쨌든 잘하고 멋지게 작동하십시오.

그것을 얻고 당신이 선호하는 사이트 중 하나에서 지시 사항을 사용하지만 그들은 모두 현재 이동식 미디어의 장치 ID를 복사하고 inf 파일의 드라이버 줄에 삽입하도록 지시합니다 (나는 단지 할 수있는 자리가 아닙니다. 장치 항목은 모든 USB 디스크에 고유하며 내 항목과 다를 수 있기 때문에이 기능을 데모 할 수는 있지만 너무 좋지 않습니다.

장치 관리자 (devmgmgt.msc) 및 USB 드라이브를 삽입 한 후 레지스트리에서 직접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동식 드라이브를 찾은 다음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고 디스크 있음 옵션을 선택하고 수정 된 cfadisk.inf 파일을 찾은 다음 (모든 USB 드라이브를 하나의 INF 파일로 통합 할 수 있음) 선택한 후 표시되는 디스크 목록을 선택하십시오. 맞춤형 INF.

서명 부족 및 알 수 없음에 대한 경고를 수락하면 Microsoft의 업데이트 카탈로그 웹 사이트에서 Windows 8 또는 Server 2012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표시되는 경고와 동일합니다.

이들은 이동식 USB 드라이브이므로 경고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재부팅하지 않아도되지만 하드웨어를 안전하게 꺼내고 다시 삽입해야 드라이버가 적용됩니다. 때로는 장치 관리자에서 디스크를 중지하고 다시 활성화하여 성공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항상 제조업체, 유형 또는 Windows 버전에 따라 성공률을 차별화 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어떤 드라이브가 새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다시로드할지 확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거하지 않고 드라이버.


답변

포맷 후 GUID가 변경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따라서 wbadmin get disks포맷 후 WBADMIN ENABLE BACKUP -addtarget:"{DISKGUID}"다시 실행 한 다음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나는 이것에 부딪쳤다. 2 가지 옵션 :

  1. 모든 백업 디스크를 서버에 연결 한 후 스케줄링 마법사를 실행하십시오.
  2. 연결된 외장 드라이브의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십시오.

답변

이 솔루션은 약간 늦게 도착하지만 검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매우 간단하며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문자가 없지만 SERVER_2013_10_11 12:34 Disk_02와 같은 레이블이있는 볼륨이 있다고 가정하면 (gui 또는 명령 줄을 통해 볼륨을 추가하려고 시도하지 않은 후)

  • 디스크 관리자 도구를 엽니 다
  • 볼륨에 문자를 할당하십시오 (D :라고 말하십시오).
  • 이것은 OS에서 다시 한 번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명령 행에서 WBADMIN ENABLE BACKUP -addtarget : D를 수행하십시오.

디스크를 다시 포맷하지는 않지만 디스크를 포함해야하며 다음 패스에서 작동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