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에서 디스크 공간 부족 경고를위한 기준? : 1) 파일 컨테이너로 3GB FAT32

에 따르면 이 기사 , 디스크 공간이 200MB 미만인 경우 디스크 공간 부족 경고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란 것을 알았다. 두 가지 테스트 예 :

1) 파일 컨테이너로 3GB FAT32 TrueCrypt 아카이브를 만들고 드라이브 문자로 마운트합니다. 디스크 볼륨에 158MB의 여유 공간이있는 경우 (기사에 명시된대로 200MB 미만), 아니 경고를 참조하십시오. 100MB 미만의 여유 디스크 공간 (정확한 금액을 확인할 수 없음)이있는 경우에만 경고가 표시됩니다.

2) 300MB FAT32 TrueCrypt 아카이브를 파일 컨테이너로 만들고 드라이브 문자로 마운트합니다. 디스크 볼륨의 여유 공간이 18MB 밖에되지 않는 경우 (기사에 명시된대로 200MB 미만), 아니 경고를 참조하십시오.

두 경우 모두 XP Home SP 3에서 로컬 드라이브로 마운트되었습니다. TrueCrypt 7.0a를 사용합니다.

낮은 디스크 공간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레지스트리를 변경하지 않았거나 작동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누구나 낮은 디스크 공간 동작과 기준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까?



답변

검색하고 검색 할 때 생각하기가 힘들었던 몇 가지 생각이 있었지만 Windows가 낮은 디스크 공간으로 폴링하지 않는 유형의 드라이브라고 의심됩니다.

이것은 Windows 7에 대한 것이지만 분명히 XP에는 동일한 규칙이 많이 적용되므로 다음을 인용합니다.

Windows 7은 Zip 드라이브, 플로피 또는 다른 “이동식”
  미디어 드라이브.

http://support.Microsoft.com/kb/2547929

저의 첫 번째 생각은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브 중 하나, 특히 이동식 미디어 유형 드라이브로 취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필자는 NTFS인지 FAT32인지에 관계없이 공간을 적게보고한다는 점을 확인 했으므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답변

내가 한 테스트에서 :

디스크 부족 경고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브가 마운트되고 약 100MB 미만의 여유 공간이있는 경우 표시됩니다 (기사에서 제시 한 200MB가 아님).

그러나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1) 작은 드라이브의 경우 (예 : 총 300MB) 디스크 부족 경고가 전혀 표시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2) 드라이브가 로컬이 아닌 외부로 마운트되어 있는지 (TrueCrypt의 옵션을 통해), 디스크 부족 경고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