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 Ubuntu 이중 부팅 + UEFI BIOS 레거시 BIOS 대신

Windows 7이 설치된 새로운 Lenovo T420 랩탑을 받았습니다.

디스크는 이제 다음을 포함합니다 :

  • 숨겨진 SYSTEM_DRV부팅 파티션 (1.17GB, 400MB 사용) 이것이 UEFI 파티션 인 것 같습니다. 랩탑에는 레거시 BIOS 대신 UEFI가 제공됩니다. 이 파티션은 NTFS로 포맷되어 있으며 Windows 부팅 관리자 및 기타 유용한 부팅 항목이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확실하지 않으므로 누군가 삭제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고 있다면)
  • Windows 7 파티션
  • 구조 파티션

내가 알기로, BIOS는 UEFI이지만 GPT가 아닌 MBR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GPT 파티셔닝을 사용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 대한 이전 질문 에 대한 후속 조치입니다 . 현재 지나치게 복잡하고 우분투에는 몇 가지 심각한 버그가 있기 때문에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시스템에 Ubuntu를 설치하려면 (일반적인 MBR 파티셔닝을 사용하여) UEFI 파티션과 여기에 포함 된 부팅 관리자를 고려하여 해당 설치가 Windows 설치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누군가 UEFI와 관련된 문제를 조사한 경우 조언하지 마십시오. 이해할 수없는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1 :이 SYSTEM_DRV 파티션이 UEFI 파티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완전히 엉망 일 수 있습니다. 복구 파티션과 같은 레노버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2 : Linux 부팅 CD를 사용하여 SYSTEM_DRV 파티션을 열었으며 내부에 여러 파일이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루트에는 ‘sdrive’파일이 있으며이 파일을 내용으로 사용하십시오.

"Lenovo Service Partition Version 1.0.0.2009"

Windows 부팅 관리자와 함께 부팅 폴더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야?

ThinkVantage 버튼을 눌러 복구 및 복구 작업을 수행 할 때 부팅되는 별도의 Windows 설치입니다. 여전히 이것이 “Lenovo Recovery”파티션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있는 경우).



답변

“숨겨진”1GiB 파티션은 Microsoft 시스템 예약 파티션입니다. 이것은 시스템 파티션과 동등한 가난한 사람 입니다. 실제 시스템 파티션이 아니며 EFI 시스템 파티션이 아닙니다. 포함 된 부팅 관리자는 Microsoft Boot Manager입니다. 그러나 그것 입니다 시스템 파티션. 삭제하면 컴퓨터를 부팅 할 수 없습니다.

바와 같이, 노트북이 실제로 EFI의이 아무 표시가 없다 아무것도 . EFI 시스템 파티션이없고, EFI 파티션 테이블이 없으며 , EFI 방식으로 부트 스트랩 되지 않습니다 . 귀하의 설명에 따르면, VBR이 Microsoft Boot Manager를 호출하는 “시작 가능”/ “활성”파티션으로 Microsoft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사용 하여 이전 PC / AT 방식으로 부트 스트랩하고 있습니다.

(IBM 지원 WWW 페이지를 확인하면 실제로 해당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indows 7이 설치된 Lenovo Thinkpad는 이전 PC / AT 방식으로 부트 스트랩하도록 구성된 펌웨어와 함께 설치됩니다. )

따라서 Ubuntu 설치는 이전 PC / AT 호환 시스템에서와 마찬가지로 수행됩니다.

  1. Ubuntu의 부팅 볼륨을 만들어 파티션을 이동 및 크기 조정하여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2. Ubuntu 및 해당 부트 로더 (GRUB2)를 해당 부트 볼륨에 설치하십시오. 설치 디스크에서 부팅하기 만하면 필요할 때 우분투 용 부팅 볼륨에서 설치 유틸리티를 가리 킵니다.
  3. bcdedit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부팅 볼륨에 대한 항목을 Microsoft Boot Manager 메뉴에 추가하십시오 . Cyril Voisin은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이 방법 은 시스템 볼륨의 파일에 Ubuntu 부트 볼륨의 볼륨 부트 레코드 사본을 만들어야합니다. Ubuntu의 부트 로더를 설치 한 후에 수행해야합니다.

가난한 사람의 시스템 볼륨과 관련하여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작 가능”/ “활성”파티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마스터 부트 레코드로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 되지 는 MBR과 오물 주위 (우분투을 허용).


답변

윈도우를 통해 우분투 설치 프로그램 인 wubi 라는 것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CD 나 아무것도 쓰지 않고도 MBR에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전체 OS를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