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 RV320 라우터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했는데 연결된 장치가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몇 년 동안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으며

Cisco RV320 듀얼 기가비트 WAN VPN 라우터의 펌웨어를 https://www.cisco.com/c/en/us/support/routers/rv320-dual-gigabit-wan-vpn-에있는 버전 1.4.2.17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라우터 / model.html 번호는 ~ 탭 – 다운로드 . 펌웨어는 몇 년 동안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으며 아마도 최대 7까지 가능했으며 새로운 직원은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기 전에 라우터 백업을 만들었습니다. 라우터는 WiFi 연결을 지원하지 않으며 직접 이더넷 연결 만 지원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후 라우터에 연결된 장치는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상한 부분은 시스템 설정 탭의 라우터 구성 웹 페이지 192.168.1.1에 있지만 라우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비슷한 게시물을 찾았지만 라우터가 연결되었지만 연결 된 장치가 아니라는 구성 페이지를 설명하는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https://www.cisco.com/assets/sol/sb/RV320_Emulators/RV320_Emulator_v1.1.0.09/default.htm 을 사용하고있는 Cisco RV320 라우터 구성 페이지의 에뮬레이터에 있습니다.



답변

이 문제가 발생하는 다른 사람을 위해 Cisco 담당자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의 지원에 대한 A +. 내 주요 문제는 이전 버전에서 업그레이드하면 라우터 구성이 손상되고 백업 구성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펌웨어 1.4.2 버전을 사용 중이며 담당자는 1.3.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입니다. 이렇게하면 펌웨어를 다운 그레이드하면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라우터의 모든 구성이 제거되었습니다.

2 단계는 설정> 네트워크> WAN 설정 테이블> WAN1> 편집으로 이동하여 고정 IP를 수동으로 설정했습니다. 이 후 나는 즉시 인터넷에 연결되었습니다.

3 단계는 이전과 같이 모든 VPN을 설정하고있었습니다. 완료 후 VPN을 사용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누군가이 문제 또는 이와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여 위의 해결책이 효과가 없다면 Cisco 중소 기업 지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