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범용 애널리틱스 코드가 폐쇄 헤드 태그 바로 앞에 가야합니까? 앞에 붙여 넣습니다

공식 Google 문서 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스 니펫 (전체를 변경하지 않음)을 추적하려는 모든 웹 페이지에 붙여 넣습니다. 닫기 </head>태그 바로 앞에 붙여 넣습니다 .

그들이이 배치를 제안하는 데는 분명한 이유가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내 생각은 : 어쨌든 비 차단 비동기 코드 인 경우 body 태그에 넣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동료가 이론화 : 페이지의 다른 요소가 페이지를 더 이상 파괴하더라도 페이지 뷰가 계속 추적되도록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면 시작 헤드 태그 바로 뒤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답변

트레이드 오프가 거의없이 웹 페이지의 어느 곳에 나 코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왜 구글이 <head>섹션 에 그것을 추천 하는가?

<head>페이지를 열면 약간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페이지를 연 후 즉시 사라진 사용자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왜 안 몸에?

반드시 <body>섹션에 넣을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아주 적은 비율의 방문자 만 잃게됩니다.

코드가 차단 될 때 </body>웹 사이트 속도가 느려지지 않도록 닫는 태그 바로 앞에 코드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 코드가 차단되지 않았을 때 권장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이 코드는 웹 사이트에서 널리 사용되므로 브라우저가 실제 다운로드 대신 캐시에서 js 파일을 제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답변

이제 이것이 왜 필요한지에 대한 기술적 설명이 아니라 실제적인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사이트 네트워크 전체에서 다양한 확인 목적으로 Google 웹 로그 분석 (GA) 추적 코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 Google Search Console에서 사이트의 소유권을 확인합니다. 또는
  • YouTube 채널을 사이트에 연결

Google 계정이 GA 및 위의 관리자 인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규정 된 위치에서 GA 추적 코드 찾습니다 </head>.

또한이 위치에 코드가 없으면 Google Analytics 인터페이스에서 성가신 반복적 인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감스럽게도 기본 (기술적 인 경우)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밝힐 수는 없지만 위의 경우에는 그렇게하는 데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