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 디스플레이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새로운 iPad의 출현으로,

망막 디스플레이가있는 새로운 iPad의 출현으로, 나는 무엇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정확하게 망막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더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확히 망막 디스플레이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답변

망막 디스플레이

사용자에게 필립 쉴러 그 자신의 말은 WWDC2012 :

… 의미 :이 디스플레이의 픽셀은 너무 작아서
  너의 망막이 그 개인을 식별 할 수없는 정상적인 작동 거리
  픽셀. ( 유튜브에서 지켜봐. )

있다 업계 표준 없음 “망막 디스플레이”. Retina display라는 용어는 상대적인 정의에 따라 인간의 눈에 대한 인식 디스플레이의 선명도를

iPhone 4가 소개되었을 때 Steve Jobs는 다음과 같이 정의했습니다.

사람의 눈 (또는 망막)까지 10 “의 거리에서 300PPI의 픽셀 밀도는 눈이 구별 할 수있는 최대 값입니다.

이 정의는 상대적이므로, 디스플레이를 망막 디스플레이로 호출하는 것은 두 가지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1. 픽셀 밀도
  2. 거리 인간의 눈과 디스플레이 사이

스티브 잡스의 정의를 적용하면 iPhone 4S와 새로운 iPad 모두 “망막 디스플레이”를 갖게됩니다. 수학적 설명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대답 .


답변

Retina 디스플레이는 Apple이 발명 한 마케팅 용어입니다. 그들이 의미하는 바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iPhone 4의 기조 연설에서 평균적인 시청 거리에있는 일반인이 볼 때 개별 픽셀을 식별 할 수없는 디스플레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Steve Jobs는 특정 시점 이후에 인간의 눈이 개별 픽셀을 구별하지 못한다는 점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애플의 CEO에 따르면이 “마술 번호”는 더 이상 보이지 않는 픽셀 화가 더 이상 없을 때 약 300ppi입니다. 따라서 아이폰 4의 스크린이 300pixel (326ppi) 이상으로 들어 오면 디스플레이는 항상 매끄럽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크리스 브랜 딕 : 아이폰 4의 망막 디스플레이 설명

iPad (3 세대) 망막 디스플레이는 픽셀 밀도가 낮지 만 평균 시청 거리가 더 큼을 가정합니다.


답변

정의 위키 백과에 따르면 :

스크린은 Apple에 의해 “망막 디스플레이”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2 피트 거리에서 300ppi
  눈에서 305mm (1 인치) 또는 픽셀 당 57 초 (arcseconds)

  인간 망막이 인식 할 수있는 최대 디테일 량.


답변

망막 디스플레이는 해상도에서 인간의 눈과 동일하거나 능가하는 디스플레이입니다. 즉, 디스플레이의 해상도가 눈의 시력보다 높습니다. 특히 중심부 중심 가장 높은 시력 또는 선명도를 가진 망막의 중앙 영역 인

일반적인 인간의 눈에서 fovia centralis는 눈을 각도의 중심으로 삼는 57 arcseconds 이상 떨어져있을 때 두 줄을 구분하여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0.16도 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을 팔 길이로 잡고 머리카락을 검사하십시오. 매우 가까운 머리카락은 하나의 머리카락처럼 보이지만, 손을 가까이 감에 따라 두 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애플은 사람들이 자신의 휴대폰을 자신의 눈에서 약 10 “(25.4cm) 정도 붙잡을 것을 결정했거나 (), 그 거리에서 시력이 가장 높은 눈 부분 (fovia centralis)은 3,000 분의 2 픽셀을 식별 할 수 없다. ipad는 당신의 눈에서 약 15 “떨어져 있고, 그 거리에서 당신의 눈은 4 천분의 1 인치 떨어진 두 픽셀을 분리 된 픽셀로 식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시력 거리에서 이러한 “망막”장치의 해상도는 가장 높은 시력을 가진 인간의 눈 부분의 시력과 동일하거나 초과합니다. 즉,이 거리에서 두 인접 픽셀을 구분할 수 없으며 이산 빛으로 구성된 디지털 장치 라기보다는 자연에서 보는 것처럼 연속적인 색조로 구성된 하나의 완벽한 이미지 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특정 거리에서 모니터 픽셀이 눈의 시력을 초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니터, TV, 극장 또는 광고판과 같이 각 디스플레이 장치에 대해 일반적이거나 이상적인 시청 거리가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그 거리에서 장치가 fovia centralis의 시력을 초과하면 사과가 그 용어를 사용하는 방식에서 망막 디스플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망막과 망막 디스플레이에 대한 단순한 상표 검색은 애플이이 용어를 상표로 등록하지 않았으며 광고 사본에 상표가 거의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이 용어를 사용하여 다른 방법으로 제품을 설명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답변

정상적인 시청 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MacBook Pro는 iPhone보다 dpi가 낮은 iPad보다 dpi가 낮지 만, 일반적으로는 더 먼 거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거리에서 개별 픽셀을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해야합니다. 평범한 시청 거리를 방 전체에서 고려하면 얼마나 많은 HDTV가 기술적으로 “망막 디스플레이”로 간주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을 얼굴에 붙이면 개별 픽셀을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