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 보드에 큰 이미지가 컴퓨터 정지 그래서 나는

그래서 나는 높이 맵 이미지를 어지럽히고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1/15/Srtm_ramp2.world.21600×10800.jpg

이 이미지는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복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크롬을 사용하고 있음) 21600×10800입니다. 이미지가 정지 될 때까지 컴퓨터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 후 나는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미지를 저장할 때 이미지 크기는 약 6MB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Windows 8.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이미지 복사’는 이미지 파일 자체가 아닌 원시 이미지 데이터를 클립 보드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원시 이미지 데이터는 21600 x 10800 x 3 (24 비트 이미지) = 699,840,000 바이트입니다. 브라우저가 클립 보드에 찌르려고하는 약 700MB의 데이터입니다.

JPEG는 손실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원시 데이터를 압축하며 압축률이 매우 우수합니다. 따라서 압축 파일은 6MB에 불과합니다.

컴퓨터가 느려지는 이유는 아마도 브라우저가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하는 700MB 이상의 이미지 데이터로 메모리를 채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700MB (클립 보드에서 발생하는 오버 헤드와 함께) 이미지를 클립 보드에 저장할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하기 위해 클립 보드 및 중요하지 않은 처리 능력의 양.

실제 RAM이 4GB 이하인 경우 이미지 데이터의 사본으로 인해 두 메모리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컴퓨터가 스왑 파일로 메모리를 페이징 아웃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프로그램 및 디스크 액세스가 디스크를 사용하고 방금 페이지 아웃 된 데이터를 사용하려고하면 느려집니다.

한마디로 : 많은 메모리와 여유 시간이 없다면 큰 이미지에는 클립 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쁜 그래프처럼? Chrome에서 해당 이미지를로드 한 다음 12GB의 RAM이있는 컴퓨터의 클립 보드에 복사 할 때 발생합니다.

2.8GB의 RAM을 사용하여 하단에서 시작하여 이미지를로드하면 최대 3.6GB (약 700MB)까지 펀치 한 다음 클립 보드에 복사하면 6.3GB의 RAM에서 급증합니다. 4.5-ish 당신은 프로그램과 다소 큰 이미지의 두 복사본을 기대할 것입니다.

그것은 초기 이미지, 클립 보드에 예약 된 수량 및 몇 개의 변환 버퍼 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3.7GB의 이미지 데이터입니다. RAM이 8GB 미만인 컴퓨터를 무릎에 싣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Firefox에서 이상하게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면 무서운 메모리 서지없이 이미지 데이터가 아닌 이미지 파일 이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