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할 수없는 것이 있습니까? 음료는 무엇입니까? (나는 실제로 질감보다는

얼어 붙을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생각 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냉동실에 넣지 않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면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냉동실에서 사용할 수없는 음식 및 / 또는 음료는 무엇입니까?

(나는 실제로 질감보다는 사용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루 베리는 흐릿하게 나오지만 여전히 일부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맛을 완전히 잃어 버리거나 심지어 다른 맛을 얻는 것들이 있습니까?



답변

많은 유제품이 얼거나 해동되면 물이되거나 분리되기 시작합니다. 크림 충전제, 크림 치즈, 사워 크림이 들어간 패스트리.

USDA는 말한다 계란이나 통조림 식품은 냉동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달걀 껍질은 쉽게 깨질 수 있으며 껍질이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도 달걀 노른자의 일관성으로 인해 하드 비등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수로 냉동 된 통조림 식품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USDA는 캔이 녹슬거나 터 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캔이 부은 경우 해동하지만 먹기 전에 냄새가 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FDA는 또한 음식이 잘 얼지 않는 방법과 다른 음식을 얼릴 수있는 시간에 대한 유용한 차트 (pdf)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 음식을 얼려 야하는 시간에 권장되는 제한이있는 경우 “만료”가 아니라 음식의 품질이 저하되는시기를 나타냅니다. 이론적으로 대부분의 음식을 무기한으로 얼릴 수 있습니다.

내가 얼지 않는 유일한 것은 녹색의 일종 (양상추, 시금치 등)입니다. 냉동하면 녹색이 시들고 갈색으로 변합니다. (만약 익 으면 얼고 녹을 수 있어야합니다.)

편집 : 분명히 고추, 정향, 마늘, 피망, 모조 바닐라 및 양파, 파프리카 및 셀러리 맛을 포함하여 일부 향신료는 얼면 쓴 맛이납니다 .


답변

아보카도. 나중에 얼기를 원한다면,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좋은 재료를 퍼 내고 얼려 야합니다. 전체 아보카도를 얼리면 해동 할 때 불쾌한 냄새가납니다.


답변

청량 음료 / 소다, 샴페인 / 스파클링 와인. 냉동기를 사용하여 음료를 빠르게 식히는 것이 좋지만 실제로 액체가 얼면 (개봉되지 않은) 용기가 폭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탄산 음료를 평평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