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 볼륨 상자 해제 (왼쪽 상단) 초 동안

Windows 8.1에서 볼륨을 조절할 때 화면 왼쪽 상단에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상자는 약 13 초 동안 사라져 사라집니다. 클릭하여 닫으려고하면 음악 앱으로 전환됩니다.

이 성가신 상자를 어떻게 비활성화하거나 해제합니까? 최소한 보이는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있는 상자의 스크린 샷



답변

윈도우 8.1

설정 참을 열고 “PC 설정 변경”을 클릭 한 다음 접근 용이성> 기타 설정을 클릭하고 드롭 다운 상자에서 알림을 표시 할 시간을 변경하십시오.

윈도우 10

설정을 열고 “접근성”을 클릭 한 다음 “알림 표시”라는 드롭 다운 메뉴로 스크롤하여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아래 그림은 Semnodime에서 제공 )


답변

중재자가 왜 무작위로 작업 솔루션을 삭제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 오버레이를 숨길 수있는 HideVolumeOSD 라는 작은 도구 가 있습니다.

볼륨 OSD를 숨기려면 “볼륨 OSD 숨기기”메뉴 항목을 선택하거나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 항목을 사용하면 보이는 볼륨과 숨겨진 볼륨 OSD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볼륨 OSD가 항상 보이는 상태로 복원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소스 코드는 github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답변

참 바 또는 작업 표시 줄에서 볼륨을 조정하십시오. 두 경우 모두 볼륨 컨트롤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볼륨 컨트롤은 기본적으로 약 3 초 동안 만 표시됩니다. 마우스로 상호 작용하거나 (예를 들어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클릭하는 등) 볼륨을 계속 조정하면 더 오래 유지됩니다.

이 기능은 화면 중앙에 표시되는 Mac 볼륨 디스플레이를 복사하기 위해 Windows 8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악 앱을 사용 하는 경우에만 음악 앱으로 전환됩니다 . 이를 피하려면 Windows Media Player를 사용하십시오.


답변

위에서 언급 한 제안 으로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이 혼란을 없애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regedit”를 열고 아래 언급 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ImmersiveShell\EdgeUI

DisableTLcorner DWORD

  • 0 = TL 코너 활성화
  • 1 = TL 코너 비활성화

이제 PC를 다시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