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가 와인을 요구할 때, 어떤 와인을 사용해야합니까? 사용하는 레드 와인을

즉, 레시피가 메를로, 카베르네, 쉬라즈 요법을 사용하는 레드 와인을 요구하는 경우에 차이가 있습니까?



답변

예. 마시지 않으면 요리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병에서 맛이 무엇이든, 그것은 접시에 그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요리와 함께 할 수있는 와인으로 요리하십시오 (해산물, 닭고기 용 가벼운 와인, 육류 및 스튜 용 무거운 와인).

접시에 과일 노트를 남기지 않으려면 과일 와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달콤한 요리를 만드는 경우에는 매우 건조한 와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답변

Aaronut의 훌륭한 조언에 대한 추론으로 요리 할 와인을 선택할 때 중요한 경험 법칙이 있습니다.

마시지 않으면 요리하지 마십시오.


답변

다양한 품종이 모두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레시피를 요청할 때 사용할 “올바른”와인은 없습니다.

아마 가장 흔한 것은 (내 출신 인) 붉은 색의 까베르네 소비뇽과 흰색의 샤르도네이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종류는 아니며, 전적으로 레시피와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다른 재료로 와인의 맛이 어두워지는 강하고 매운 소스에 들어가면 종종 주변에있는 저렴한 와인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와인 소스 또는 축소와 같은 것이면 본질적으로 와인 페어링으로 취급해야합니다. 당신이 만들고있는 음식과 어떤 품종이 잘 어울리는 지 찾아보고 소스에 사용하십시오.


답변

나는 이것에 약간 동의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리는 와인에서 거의 모든 미묘함을 제거합니다. 특히 감소 기반 소스에서와 같이 긴 요리입니다. 나는 당신이 많은 차이를 말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감소 된 붉은 품종의 이중 맹인 맛을보고 싶습니다.


답변

과도한 oakiness를 피하십시오.

그 외에는 적당하고 값이 싸고 다소 마실 수있는 블렌드 (하나는 흰색, 하나는 빨간색)를 찾아 각각 1.5 리터 병을 구입하십시오. 요리 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이 답변을 Wikiing하고 있으므로이 목적에 적합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추가하십시오.


답변

네, 행복하게 마시는 와인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일반적으로 팬에 고급 Barolo 또는 Gevrey Chambertin 병을 비울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젊은 적포도주는 일반적으로 충분하며 사용하는 모든 와인은 요리보다는 음료를 위해 사야합니다.

어떤 와인 색상을 사용하면 와인 색상과 함께 와인을 제공해야하므로 요리를 마친 후에는 병에 남은 것을 요리 중에 또는 나중에 마실 수 있습니다.


답변

나는 와인 감정가가 아닙니다. 나는 대부분의 적포도주를 적극적으로 싫어 합니다. 나는 탄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레시피가 레드 와인을 중요한 성분 (예를 들어 쇠고기 부르기 뇽)으로 요구한다면, 나는 단순히 레시피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때로는 리조또 나 중국 소스처럼 약간의 와인이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소비뇽 블랑 (Sauvignon Blanc)은 요리를위한 일반적인 화이트 와인이지만, 레시피에 병 전체를 사용하지 않으면 대부분 버려집니다. 진공 밀봉, 강화되지 않은 와인조차도 한번 열면 수명이 짧습니다.

그래서 저는 냉장고에 강화 와인 두 잔을 보관합니다. 그들은 나에게 잘 봉사하며, Dry Sherry와 Dry Vermouth 이외의 다른 와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시피가 필요하면 마르 살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이와 같은 강화 와인은 개봉 후 몇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그 가치에 대해 Gallo는 Dry Vermouth의 미국 테스트 키친 맛 테스트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