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lk에서 호출하기위한 웹 기반이 아닌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브라우저 에서 사용 하지 않고도

브라우저 에서 사용 하지 않고도 채팅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화를 걸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까?



답변

기본 채팅 클라이언트 인 Empathy 는 Google 토크를 지원합니다.


답변

피진

Pidgin 은 여러 채팅 네트워크의 계정에 동시에 로그인 할 수있는 채팅 프로그램입니다. 즉, MSN 친구와 채팅하고 Google 토크에서 친구와 대화하고 Yahoo 채팅방에 동시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인터넷 메뉴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실행하면 계정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이를 통해 계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코 페트

KDE 데스크톱의 경우 Kopete가 기본 채팅 응용 프로그램이며 GTalk를 지원합니다.


답변

Gtalk는 웹 이외의 많은 클라이언트가 사용할 수있는 재버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Mac에서 iChat을 사용합니다.


답변

또는 당신은 오디오 / 비디오 통화를 할 수있는 거의 작동 windows.You에 대한 GTALK에 동일,이 트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http://tutafuta.com/2011/05/25/how-to-use-gtalk-on- 리눅스 또는 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