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폴더에만 FileVault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폴더는 암호화하지

홈 폴더 내부의 특정 폴더 만 암호화하고 전체 홈 폴더는 암호화하지 않도록 FileVault를 설정할 수 있습니까?

전체 홈 폴더가 너무 커서 암호화 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 홈 폴더를 암호화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이 작업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또한 모든 파일을 내 홈 폴더에 보관하는 것도 편리하지 않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편집 : 가능하지 않은 경우 사용 가능한 다른 암호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Filevault의 대상 디렉토리를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적어도 모르겠습니다). Sparse Bundle (또는 Tiger에있는 경우 Sparse Disk Image )을 만들어 (Leopard 이상에있는 경우) 홈 폴더를 자동으로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 변경 이유는 Time Machine과 관련이 있으며 FileVaulted 홈 을 어느 정도까지 백업 할 수 있어야합니다 .

그러나 디스크 유틸리티사용하여 해당 폴더의 암호화 된 스파 스 번들 이미지생성 함으로써 특정 폴더에 대한 FileVault의 기능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할 때마다이 이미지를 마운트해야하지만 “효과”는 비슷합니다.

원래 위치에 데이터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파일에 대한 심볼릭 링크 를 만들고 로그인 항목에 이미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일반적 임). 이미지 비밀번호를 “키 체인”에 추가해야 이미지가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FileVault 홈 디렉토리는 로그인 (또는 로그 아웃) 할 때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Time Machine 의 제한 사항도 읽어야 합니다. Time Machine을 정기적으로 작동 시키려면 대상으로 OS X Server 에디션이 필요합니다.

위키 백과 항목에 따르면 (이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 인용해야 했으므로 더 잘 작성되고 더 완벽합니다).

FileVault는 10.7 이전의 Mac OS X 버전에서만 홈 디렉토리를 암호화하고 그 디렉토리 만 전체로 암호화합니다. FileVault는 Mac OS X 버전 10.7부터 전체 디스크를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나에 의해 추가 된 강조)

향후 버전에 대해서는 추측하지 않고 명심해야하므로 이것이 사실인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대안으로, “복수”프로그램이있어 안전한 “볼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몇 년 전에 번들에서 가져 오기 때문에 Exces에 대해 언급 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세 번 사용했고 작동합니다. 무료 대안이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 “디스크 유틸리티”사용).

업데이트 : Kyle이 제공하는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링크 방법이 설명되어 있지만 더 길기 때문에 대답을 유지했습니다. 🙂


답변

부분 암호화가 필요할 때, 특히 암호화 된 컨테이너가 휴대용이어야하는 경우 , 필자 는 무료 운영 체제 인 주요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있는 TrueCrypt로 전환합니다.

  • 암호화 된 컨테이너 생성
  • 암호화 된 가상 디스크 이미지 생성
  • 전체 디스크 암호화
  • 숨김 및 암호화 볼륨 생성 (스테 가노 그래피)
  • 심지어 전체 운영 체제를 숨기고 암호화합니다 (단, 폴더 구조 만 암호화해야하는 경우에는 너무 많을 수 있음)

무엇보다 속도가 빠르며 많은 암호화 옵션이 있습니다.

컨테이너는 파일 시스템을 보유하는 암호화 된 파일입니다. 파일이기 때문에 파일을 쉽게 이동, 복사, 브리핑, 브리프, 색인 또는 번호 매기기 (또는 파일로 수행하는 모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운영 체제에서 파일과 암호화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이동식 디스크와 같이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Mac에서만 파일을 사용해야한다면, KyleMartín 의 답변 에서 설명 된 것처럼 가능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갈 것입니다 .


답변

특정 폴더 암호화에 대해서는 Espionage를 살펴보십시오.

http://www.taoeffect.com/espionage/


답변

내가 아는 한 불가능합니다.


답변

Filevault의 작동 방식으로 인해 파일을 선택적으로 보호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보호하려는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 된 디스크 이미지 를 홈 폴더 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