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없이 ssh 준비 집에 Raspberry Pi 모델 B가 있지만

집에 Raspberry Pi 모델 B가 있지만 화면이 없습니다. 내 계획은 이더넷에 연결 한 다음 SSH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운영 체제 (Debian Squeeze)가있는 SD 카드를 먼저 준비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RPi가 항상 고정 IP 주소로 이더넷에 연결하고 SSH 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OS로 SD를 준비하십시오.

  2. RPi가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SSH 서버를 활성화 한 다음 IP 주소를 브로드 캐스트하여 ssh에 연결할 수 있도록 OS로 SD를 준비하십시오.

다음 중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떻게해야합니까?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Ubuntu 10.4, MacOS 10.5, Windows 7 도구가 있지만 Ubuntu에만 카드 리더기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라우터의 DHCP 테이블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완전히 닫힙니다.



답변

시작시 ssh를 활성화하려면 boot.rcSD 이미지의 부팅 파티션에서 백업 하고boot_enable_ssh.rc

라우터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Pi의 MAC 주소에 고정 IP 주소를 예약하도록 라우터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답변

  1. 복사 boot_enable_ssh.rcboot.rc에서 /boot나무 딸기 파이의에서 rootfs(SD 카드)

  2. 여전히 Raspberry Pi의 rootfs에서 /etc/network/interfaces고정 IP 주소가 할당되도록 편집하십시오 ( DHCP 서버가 필요 하지 않음 ). 예를 들어

    auto lo eth0
    iface lo inet loopback
    iface eth0 inet static
        address 192.168.0.202
        netmask 255.255.255.0
        gateway 192.168.0.200
    
  3. Raspberry Pi를 부팅하고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하여 PC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PC에 직접 연결 한 다음 SSH를 통해 로그인하십시오.

    ssh pi@192.168.0.202
    
  4. Raspberry Pi에 간단한 VNC 서버를 설치하십시오.

    sudo apt-get install tightvncserver
    
  5. 그런 다음 VNC 서버를 시작하십시오 (암호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됨).

    vncserver :1 -name RasPi -depth 16 -geometry 1024x768
    
  6. PC에 VNC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십시오.

    apt-get install xtightvncviewer
    
  7. 그런 다음 PC에서 VNC를 통해 Raspberry Pi에 연결하십시오.

    xtightvncviewer 192.168.0.202:1
    

그것은 단지 그런 식으로 여기에서 작동합니다 🙂


답변

의 없음 boot_enable_ssh.rc현재 Raspian 빌드에 물건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부팅 할 때 멋진 그래픽 메뉴는 부팅시 SSHD를로드해야하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몇 가지 옵션을 제공 한 다음 명령 줄에서 덤프합니다.

당신이 그래픽 사용자라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외부에서 실행해야하는 위치에있게됩니다 update-rc.d. 이 모든 것은 실제로 파일 시스템의 /etc/init.d/...다양한 지점에서 스크립트에 대한 심볼릭 링크를 만드는 것 /etc/rc{0..6}.d/...입니다. 혼란 스러운가? 걱정하지 마십시오. 피해를주는 것은 간단합니다.

  1. 나는 당신이 리눅스 컴퓨터에서 이것을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적어도 bash를 사용하는 것 또는 호환되는 것. 내가 제안하는 것은 Cygwin (또는 다른)이 없으면 Windows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SD 카드를 장착하십시오 cd.

  2. 운영:

    for i in 2 3 4 5; do sudo ln -s /etc/init.d/ssh etc/rc$i.d/S02ssh; done
    
  3. 마운트를 해제하고 부팅하십시오. SSH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

세 가지 옵션 :

  • 라우터 관리자를 사용하여 찾으십시오. 넷기어는 특히 “연결된 장치”를 잘 보여줍니다.
  • 모니터를 연결하고 실행 ifconfig(속임수!)
  • 사용 nmap그것을 스캔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대략적으로 (24까지의) IP가 무엇인지 알아야하므로 스캔이 간단합니다.

    sudo nmap -sV --open 192.168.0.0/24  -p22
    

답변

Arch Linux 배포판 을 사용하는 경우 ,이를 배포하고 DHCP 서버 에서 주소가 할당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그런 다음 (예를 들어 라우터에 연결하여) DHCP의 상태를 확인하고 연결된 클라이언트 목록에서 IP 주소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nmap유사한 도구를 사용 하여 전체 서브넷에서 열린 포트 22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SSH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음).


답변

IoT 장치가 기본 암호로 쉽게 해킹되어 2016 년에 대규모 봇넷 공격이 발생한 후 Raspbian은 기본적으로 SSH가 해제 된 상태 ( source )로 제공됩니다.

수정은 매우 쉽습니다. boot 파티션 (루트 파일 시스템 내의 디렉토리가 아닌)에 파일을 작성하면됩니다 ssh. 올바른 파티션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파일 이름이이어야합니다 start.elf.

이후에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 네트워크에서 Pi를 찾으려면을 사용 sudo arp-scan -l했지만 sudo nmap -sS --open -O 192.168.1.0/24유효하지만 느립니다.


답변

데비안 7 (Wheezy) 베타 이미지를 사용하면 SSH가 기본적으로 설치되고 활성화됩니다. IP 주소를 통해 연결하면됩니다.

Raspberry Pi의 IP 주소를 ifconfig직접 실행하지 않고도 IP 주소를 확인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 라우터 구성 페이지에 연결된 컴퓨터의 IP 주소를 나타내는 화면이있을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스마트 폰에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를 표시하는 무료 Wi-Fi 네트워크 스캐너가 있습니다.

답변

쉬운 방법 (키보드 만있는 경우)

SSH는 Debian Wheezy (Raspbian)에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옛날 옛적에, 내 Raspbian 이미지에서 SSH가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SSH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계속 읽으십시오.

USB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여기에서 본 대부분의 답변보다 훨씬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1. 키보드를 연결하고 RPi를 부팅하십시오. 기본 키보드 레이아웃은 표준 QWERTY US 레이아웃 이되므로 “Y”및 “Z”및 “-“및 “/”를 염두에 두십시오.
  2. 1 분 정도 기다린 다음 “pi”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른 다음 “라즈베리”를 누르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다음을 사용하여 SSH를 활성화하십시오.

    sudo /etc/init.d/ssh start
    
  4. sudo명령 이므로 비밀번호 “raspberry”를 다시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이제 네트워크의 IP 주소로 RPi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으로 데니스 Mitropolskiy 언급 , 구성 유틸리티는 쉽게이 시점에서 SSH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sudo raspi-config

“ssh”옵션으로 가십시오. 다행히도 이것은 SSH 세션에서 작동하므로 “맹목적으로”실행해야하는 유일한 명령은 위의 첫 번째 명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