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eOffice에 동의어 사전을 설치하는 방법? LibreOffice에서 동의어 사전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LibreOffice에서 동의어 사전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LibreOffice의 표준 설치를 사용하면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Synonyms«항목을 선택하여 단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한 단어와 동의어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 그런 다음 주 메뉴»도구-> 옵션«으로 이동하여
  • 하위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왼쪽 열)»언어 설정-> 쓰기 보조 도구«
  • 그런 다음»Writing Aids«범주에서»OpenOffice.org new thesaurus«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그게 다야.

이 옵션이 표시되어 있지만 도구> 언어 메뉴의 동의어 사전 옵션이 여전히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면 터미널을 사용하여이 명령을 수행해야합니다.

sudo apt-get install openoffice.org-thesaurus-en-us

답변

이상하지만, 단락에 영어 (영국)를 사용하면 Libreoffice에서 동의어 사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도구> 옵션> 언어 설정> 보조 도구 작성> 수정에서이를 확인하고 영어 (영국)에 동의어 사전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어 (미국)를 선택하면 동의어 사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LibreOffice에 시소러스가 없습니다. 그것은하지만 어떤 이유로 든 내가 설치했을 때 켜지지 않았습니다.

이동 도구 > 옵션 > 언어 설정 > 쓰기 에이즈 > 옵션 :이 항목이 체크되어 있는지 상단하게 입력 할 때 맞춤법 검사를 하고 입력 할 때 문법을 확인합니다 .

그 후에 나는 동의어 사전이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있었다 입력 할 때 맞춤법 검사를 , 그러나 당신은 클릭하여 도구 모음에서 그것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ABC를 그 아래 구불 구불 한 레드 라인.

동의어 사전을 사용하려면 Ctrl+F7, 또는 이상 동의어, 호버하고자하는 단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동의어 .


답변

동의어 사전을 설치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openoffice.org-thesaurus-en-us

그런 다음 모든 텍스트를 선택하고 USA로 변경하십시오.

도구언어모든 텍스트영어 (미국) 선택

이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클릭 → 동의어


답변

Ubuntu 10.04에서 LO 3.5.3.2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도구> 옵션> 언어 설정> + 언어 : ‘문서의 기본 언어를’영어 (영국) ‘ 또는 ‘영어 (미국) ‘로 설정합니다 (이 두 단어 옆에 철자 기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확실하지 않음) 이것이 사전이나 동의어에만 관련된 경우.

(2) 도구> 옵션> 언어 설정> + 보조 도구 : ‘사용 가능한 언어 모듈’> ‘OpenOffice.org New Thesaurus’를 편집하고 원하는 언어를 영어 (영국) 또는 (미국)로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또한 매주 윙거 에 의해 만들어진 동의어 사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했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쨌든 Whinger의 확장 기능을 설치 한 후에도 필기 보조 대화 상자에는 여전히 ‘OpenOffice.org New Thesaurus’만 표시됩니다.

또한 문서의 모든 텍스트가 위의 단계에서 선택한 것과 동일한 언어로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답변

도구-> 언어-> 모든 텍스트-> 영어 (미국)를 클릭하십시오.

우분투에는 기본적으로 동의어 사전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시냅스에서이 이름은 mythes-en-us입니다 (일부 배포에서는 수동으로 설치할 수 없음).


답변

날 믿어.

이 Libreoffice 확장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미국 영국 캐나다-철자 / 하이픈 / 동의어 사전 사전 Libreoffice 확장

미국 영어-하이픈 넣기, 동의어 사전, 638K + 단어 목록 확장이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Libreoffice를 시작하면 동의어 사전이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즉, Ctrl+F7동의어 사전 대화 상자를 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