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캐비어 녹색 매우 느림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선 데스크탑에 2 개의

WD Caviar Green HDD에서 정말 이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선 데스크탑에 2 개의 HDD가 있으며 하나는 160GB Seagate가 Win7 Ultimate x64를 저장하고 문제가있는 것은 WD 1.5 Caviar Green을 저장 용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Seagate (C :)에서 WD (D :)로 파일을 전송할 때 속도가 좋습니다 (50-60MB / s). 그런 다음 너무 많은 파일을 너무 많이 전송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전송 속도는 킬로바이트 / s로 바로 내려갑니다. 전송을 취소하고 D :에 액세스 한 후 폴더를 입력하더라도 10 초 정도로드해야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파일을 D로 전송할 때뿐만 아니라 WD가 많은 활동을 처리 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번에 D에 게임을 설치했을 때 한동안 게임을 한 후 많은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C에 동일한 게임이 설치되어 있으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추신 : 내가 시도했던 한 가지 임시 해결책이있었습니다. “상황”이 발생한 후 D에서 가능한 한 많은 폴더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로드하고로드하게하여 이러한 동작을 반복하고 시간을내어 D :를 빠른 전송으로 되돌립니다. 그러나 전송이 크면 상황이 다시 발생합니다. 캐시와 관련이 있습니까?



답변

친환경 드라이브는 성능으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느리지 만 효율적으로 실행하여 ‘녹색’상태를 달성합니다. Seagate가 WD 드라이브보다 상당히 빠른 것 같습니다. 이 경우 Windows는 Seagate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메모리로 읽을 수있는 속도로 “복사”합니다. 그러면 데이터가 디스크 캐시의 메모리에 저장되어 가능한 빨리 WD에 기록됩니다. 그러나 속도가 느리면 시간이 걸리고 WD 드라이브가 최대가되기 때문에 폴더가됩니다. 시스템이 캐시를 비울 때까지 탐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SMAR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상태를 확인한 다음 드라이브의 원시 읽기 / 쓰기 속도를 테스트하는 벤치 마크 도구를 사용합니다. 성능 저하는 드라이브 고장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즉, 재배치 된 섹터가 많고 해당 섹터를 읽을 때 리디렉션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답변

드라이브 유형이 WD15EADS-00P8B0 인 경우 이러한 드라이브의 알려진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이 드라이브는 느려지거나 멈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Win8 / Linux는 100 % 디스크 사용률과 <1MB / s의 읽기 속도를 보여줍니다. 디스크가 시스템 드라이브 인 경우 Window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community.wd.com/t5/Desktop-Mobile-Drives/WD15EADS-00P8B0-Really-slow-Or-am-I-just-crazy/td-p/1547

확실한 해결책은 없습니다. 한 사람은 6Gb / s 전송 속도를 비활성화하고 3Gb / s로 전환하여 성공을보고했으며 다른 사람은 드라이브가 DMA없이 PIO 4에서 간단히 실행되고 다음 재부팅까지 도움이된다고 주장합니다. 여전히 드라이브에서 시도해야합니다.

하드 디스크를 RMA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WD는 분명히 드라이브가 훌륭하다고 주장하고 문제를 무시하지만 RMA를 처리합니다.

다음에 WD 드라이브를 구입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겠습니다.


답변

이유를 모르지만 다음과 같이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파티션이 하나 인 경우 파티션을 나누십시오. Windows OS의 디스크 관리에서 가장 작은 (8MB 정도) 파티션을 만드십시오. 그게 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