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에서 “거의 프로”까지 : 초보자가 배우려고합니다. 좋은 빠른 자원? 이름들 외에도 더

나는 전자 제품에서 총 0입니다. 나는 저항기가 무엇인지, 커패시터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또한 15 년 전에 내가 뭘했는지 들었 기 때문에 555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과 다른 이름들 외에도 더 이상은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수학과 물리에 대한 고급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공학을 배우고 싶습니다. 빠를수록 빠를수록 좋지만 실속있는 연습과 연습이 필요 없습니다. 나는 회로를 실제로 구현하지 않을 것이다. 내 자신의 깜박이는 led 또는 내 자신의 크리스탈 라디오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많은 구성 요소 (트랜지스터, 제너 다이오드, FET, MOSFET 등)의 특성, 사용시기 및 이유, 회로 설계 및 구성 요소의 균형 등을 알고 싶습니다. 나는 이해 하고 싶다 . 나는 싶지 않아 (내가하고 싶습니다,하지만 난 공간이 부족 할 수 없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리소스 (책 또는 온라인 자습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답변

실제로 깜박이는 LED와 트랜지스터 증폭기, 다이오드 조향 회로 및 쌍 안정 밀크 레이터를 만들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을 입니다. 이 내용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실습이 필요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내장 이해가 필요합니다. 만지고 냄새에 의해 무언가 잘못 될 때를 식별해야합니다.

Forrest M. Mims III에서 실제로 모든 것을 잡으십시오. 이 물건을 배울 때 “전자 제품 시작하기”는 나의 성경이었습니다. 그의 엔지니어의 미니 노트북도 금색이었습니다. Robert Grossblatt는 지역 도서관에서 자주 확인한 다른 작가였습니다.

작은 브레드 보드, 저항기 키트, 소형 커패시터 키트 및 일부 다이오드 및 트랜지스터를 구입하여 재생하십시오. 배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Spice는 훌륭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반 아이디어가 있다면 유용합니다. Spice는 당신에게 거짓말을하는 불쾌한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전자 제품과 관련하여 적절하게 조정 된 bs 감지기가 없다면, 향신료는 실제로 루프를 던질 수 있습니다. 공간 부족에 대해 언급하지만 실제로 모든 것이 끝나면 작은 주방 테이블 이상을 차지하지 않으며 작은 상자 나 서류 가방에 넣을 때 멀리 떨어집니다.

그 후 Arduino 또는 Propeller 칩을 살펴보고 마이크로 컨트롤러로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나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지만 초보자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관련하여 사실상 사실상의 표준입니다. 그 후 작은 ARM 프로세서로 바로 뛰어 들어보십시오. PIC와 AVR을 건너 뛰십시오. REAL gcc 및 REAL 디버거를 사용하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공간이나 전력상의 이유로 소형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필요한 경우 MSP430과 같은 저전력 미인을보기 전에 PIC / AVR을 살펴보십시오.

저는 PIC를 사용하여 산업용 제어 장비를 개발했으며 68xx / z80 / 80186 / 80196 마이크로 컨트롤러 및 다양한 DSP 및 마이크로 프로세서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가장 취미가 있거나 배우려고하는 사람은 위에서 언급 한 내용에서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특정 프로세서를 배우거나 프로세서 중 하나의 특정 기능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학습을 즐기십시오. 전자 공학은 많은 재미입니다.


답변

나는 당신이 이미 좋은 시작을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포럼은 학습, 일반적인 도움 및 조언에 아주 좋습니다. 특히이 포럼의 좋은 점 중 하나는 가장 단순하거나 가장 기본적인 질문을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좋은 반응을 얻습니다.

이론, 수학 및 그 모든 것을 살펴보고 싶다면 National Program On Technology Enhanced Learning Youtube 채널을 살펴보십시오 . 그것은 전자 및 반도체에 대한 강의를위한 훌륭한 자료이며, 거기에 거의 모든 대학 과정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Youtube와 Wikipedia를 사용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 관련 위키 는 대단합니다.

전자 제품에 관한 좋은 책이 많이 있습니다. 전자 교환에 대한 이전 질문과 답변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물건을 만들고 싶은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참고 문헌도 있습니다. 전자 거래소 검색에서 “책”을 검색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은, 당신이 실용적인 일을하고 싶지 않다는 말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매일 자주하십시오! -나는 오늘 오래된 압축기를 뽑아 냈습니다. 미용실에 버려졌습니다. 스프레이 선탠에 사용 했었습니다. 좋은 일이었고, 나는 물건을 분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답변

전자 학습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동차, 내연의 배후 이론, 배기 가스,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도로 캠버, 내부 인체 공학, 연료 유형 등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통합하려면 여전히 운전을 시작해야합니다.

전자 장치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발진기; 그 외에도 훨씬 재미 있습니다.

공간이 부족하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아무리 많아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tronixstuff.com을 PC, CRO, 테스트 장비, 차 등 (및 그 아래에 작은 이케아 상자)이 들어있는 100 x 80cm 책상으로 운영하고 너비 2m, 높이 2m의 책꽂이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집]이 웹 사이트를 언급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토킹 일렉트로닉스 는 많은 것에 대해 열렬한 열정을 가진 호주인이 운영합니다. 레이아웃은 약간 1995이지만 정보가 있습니다.


답변

시뮬레이터는 큰 도움이됩니다. http://www.falstad.com/circuit/를 살펴
보십시오. SPICE 버전 중 하나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답변

allaboutcircuits.com 교재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들은 무료 오픈 소스 교과서입니다. 나는 All About Circuits 포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너무 많은 시뮬레이션 만이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약 1.5m 길이의 책상 전체에 PC + LCD, 오실로스코프, 랩톱 및 전자 실험실 (브레드 보드 및 멀티 미터 포함)을 설치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구성 요소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현재는 작은 상자에 모든 것을 보관하고 구성이 까다 롭습니다.


답변

여기 브라질에는 전자 제품에 관한 2600 개가 넘는 기사가있는 웹 사이트가 있으며 매일 새로운 기사가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Newton C. Braga이고 그의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http://www.newtoncbraga.com.br .

포르투갈어로되어 있지만 번역기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그는 영어로 된 책들도 있습니다 : www.amazon.com/Newton-C…/e/B001H9U1U2


답변

글쎄, 내 의견으로는, 주어진 회로에서 어떤 구성 요소가 어디로 가고 최적의 배치를하는지 이해해야한다면 더러워지고 더러워 야합니다. 건조한 이론적 지식만으로도 특히 전자 제품의 어느 곳으로도 갈 수는 없습니다.

빠르게 시작하고 달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Arduino 또는 스타터 키트로 클론을 구입하여 재미있게 사는 것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면 검증되고 기능적인 마이크로 프로세서 플랫폼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손쉬운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대부분의 시간을 전자 제품을 이해하는 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에는 많은 도움이되는 매우 활기찬 커뮤니티 포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