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마이크로 코드 란 무엇입니까? / 부트

오늘 리눅스 / 부트 디렉토리에서 initramfs 파일을 풀면 GenuineIntel.bin 파일이 있고 그 파일은 CPU 마이크로 코드 .

그런 다음 기사를 찾았습니다. ArchWiki 위키피디아 주제를 설명합니다. 이제는 주제에 대한 막연한 이해가 옳은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CPU 마이크로 코드가 일반 영어로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



답변

Intel 및 AMD 모델을 포함한 많은 현대 CPU에서 일부 명령어는 하드웨어에서 직접 실행되고 일부는 “마이크로 코드화”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명령어는 내부적으로 CPU 내부 전용 명령어로 구성됩니다.

나는 당신이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실행”하는 CPU 내부의 기능을 무엇이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다. 나는 인텔 / AMD CPU의 마이크로 코드가 마이크로 코드 된 명령 이외의 것을 제어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업데이트 할 수 있지만 재부팅 할 때마다 적용해야합니다.

어쨌든 인텔 / AMD는 때때로 일부 결함을 수정하거나 신뢰할 수없는 명령어를 비활성화하는 “마이크로 코드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CPU에 최신 마이크로 코드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실제로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BIOS는 하드웨어 초기화의 일환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아마도 Linux 하드웨어 초기화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BIOS는 시스템에 적용된 BIOS 업데이트가있는 경우 CPU에 대한 최신 마이크로 코드 업데이트 만 적용하므로 BIOS가 사용 가능한 CPU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