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 행에서 키보드 레이아웃 (영어 영국)을 영어 미국으로 변경 영어 (미국)로 변경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또한 우분투

우분투 12.0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레이아웃은 영어 영국에서 작동하는 명령 줄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영어입니다. 터미널에는 영어 (미국)도 있습니다. 명령 줄의 기본 키보드 레이아웃을 영어 (미국)로 변경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또한 우분투 (Windows 8과의 이중 부팅)를 설치했을 때 처음에는 영어를 영어 영국으로 설정했지만 나중에 시스템 설정에서 영어로 영어를 변경했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2017-04-13 업데이트 : 최근 우분투 버전에서 변경된 것으로 보이며 실행 sudo apt-get install console-common하면 다른 패키지를 제거하려고 시도합니다. 따라서 최신 우분투 버전의 경우 이것을 대신 사용하십시오 (17.04에서 테스트 됨) .

sudo dpkg-reconfigure keyboard-configuration

가장 간단한 방법은 실제로 @steeldriver 가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도록 제안한 것과 같습니다 .

sudo apt-get install console-common

console-common패키지 가 설치 되고 그 과정에서 콘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이것을 사용하여 동일한 마법사를 불러오고 레이아웃을 설정하십시오 :

sudo dpkg-reconfigure console-data

13.10에서 테스트되었으며 여기 에서 가져옵니다 .


답변

이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sudo dpkg-reconfigure keyboard-configuration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답변

위의 내용은 저에게는 효과가 없었지만 이것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setxkbmap us

답변

VirtualBox 내에서 실행되는 콘솔 만 (X 제외) Linux가 있습니다. 미국 키보드에서 독일어 키보드로 레이아웃을 변경해야했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

loadkeys de

영구적으로 만들려면 :

localectl set-keymap de

답변

표준 US 키보드로 14.04 LTS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내 문제는 설치 프로그램에 의존하여 US-Intl을 선택했으며 “죽은 키”와 “및 ‘키의 부적절한 형성을 초래했다는 것입니다. .

많은 좌절과 시행 착오 끝에 ” sudo apt-get install console-common“제안을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지만 로그인 한 상태에서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로그 아웃하고 서버를 다시 시작한 후 다시 로그인하면 실패했습니다.

sudo dpkg-reconfigure keyboard-configuration“명령을 실행 하고 일반 US 키보드를 지정할 때만 영구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

setxkbmap“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14.x LTS에서는 setxkbmap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답변

Ubuntu / Debian에는 /etc/default/keyboard배포판의 키보드 레이아웃을 실제로 관리하는 구성 파일이 있습니다. 시스템을 부팅 할 때 /etc/default/keyboard다른 구성 파일과 함께 설정 스크립트가 파일을 읽습니다. /etc/default/keyboard 파일 의 출력을 보면 내 키 보드 레이아웃이 독일어로 설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de.

# KEYBOARD CONFIGURATION FILE

# Consult the keyboard(5) manual page.

XKBMODEL="pc105"
XKBLAYOUT="de"
XKBVARIANT=""
XKBOPTIONS=""

파일의 속성을 직접 변경하는 것은 다른 설정 파일과 마찬가지로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etc/default/keyboard.

키보드의 레이아웃이나 모델을 변경하려면 항상 다음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sudo dpkg-reconfigure keyboard-configuration

답변

추가 정보.

로케일도 변경해야합니다!

locale -a가능한 모든 언어를 표시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

$ locale -a
C
C.UTF-8
de_AT.utf8
de_BE.utf8
de_CH.utf8
de_DE.utf8
de_LI.utf8
de_LU.utf8
en_AG
en_AG.utf8
...
POSIX

로케일이 위 목록에없는 경우 로케일을 생성해야합니다.

$ sudo locale-gen fr_FR.UTF-8
Generating locales...
  fr_FR.UTF-8... done
Generation complete.

기본 설정은 다음에 저장됩니다 /etc/default/locale.

수동으로 구성하거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pdate-locale LANG=de_DE.UTF-8

자세한 내용 (독일어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