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탭에서 Command + 클릭 링크를 열지 않음 Firefox 및 Safari에서

이상하게도 Command + Click이 컴퓨터의 새 탭에서 링크 열기를 중지했습니다. 마치 Command를 누르지 않은 것처럼 동일한 탭에서 열립니다. 이 문제는 Chrome, Firefox 및 Safari에서 발생합니다. 내 집의 Mac에는이 문제가없고 동료의 Mac에는이 문제가 없습니다.

내 명령 키는 Command + O파일 열기 와 같은 다른 단축키와 잘 작동 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중지하려고 시도했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것을 경험?

체계:

$ specs chrome os
Specs:

specs 0.4
https://github.com/mcandre/specs#readme

/Applications/Google\ Chrome.app/Contents/MacOS/Google\ Chrome --version 2>&1 | grep -v Unsure
28.0.1500.95

system_profiler SPSoftwareDataType | grep 'System Version'
System Version: OS X 10.8.4 (12E55)


답변

@apennebaker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문제는 배낭에 블루투스 키보드였습니다.

아, “오래된”배낭과 키보드 문제.

분명히 블루투스로 모든 것이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키보드 문제를 해결할 때 블루투스를 확인하고 문제의 원인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많은 사람들이 다른 키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블루투스를 비활성화하면 (기본 키보드가 유선 인 경우) 확실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연구 한 다른 문제는 의도적으로 또는 실수로 자바 스크립트를 통해 CMD + 클릭으로 특정 웹 사이트가 엉망이되는 것입니다. 디버깅하려면 몇 가지 다른 웹 사이트를 시도하십시오. CMD + Click이 실제로 작동하기를 원하는 웹 사이트가 하나뿐이라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CMD 키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스레드의 OP는 CMD + 0 또는 CMD + 1을 사용하여 다른 탭으로 이동하여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내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지만 OS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시도해보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답변

VS 코드에 문제가있어 CommandJavascript 문제로 인해 내 + 클릭이 작동하지 않지만 Option+ 클릭 을 수행하여 알아 냈습니다 . 시도해보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