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light 확장 프로그램이 새로운 Firefox 버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확장을 활성화했습니다. 실제로 Silverlight 스트림을 적절한 방식으로

내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현재 Oneiric의 버전 8). 호환성 확인 정보에 따르면 Moonlight 확장 프로그램은 FF8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AddOn Compatibility Reporter를 사용하여이 확장을 활성화했습니다. 실제로 Silverlight 스트림을 적절한 방식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비디오가 멈추거나 HD가 버퍼링을 유지하므로 창을 닫아야합니다.

이 방법이나 적절한 대안을 고칠 방법이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나는 완전히 지원되고 관리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답변

v4보다 큰 Firefox 버전에 Moonlight를 설치하고 싶은 사람은 공식 Firefox 호환성 검사기 를 사용하여 설치를 허용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아키텍처에 따라 플러그인 다운로드 -32 비트 또는 64 비트
  • .xpi 파일을 빈 폴더에 저장하십시오 .
  • 필요한 경우 파일 확장자를 zip으로 변경하십시오.
  • .xpi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 추출을 선택 하십시오.
  • 추출 된 파일에서 install.rdf 파일을 원하는 텍스트 편집기로여십시오.

  • 표시된 파일에서 영역을 찾으십시오 . maxVersion 을 * 4.0. **에서 * 99.0. **로 변경하고 저장하십시오 (NB 그림은 9를 표시합니다-이 값은 Firefox 버전보다 높아야 함).
  • META-INF 폴더 삭제
  • 모든 파일을 강조 표시하십시오-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압축을 선택하십시오 -압축 파일을 Zip 형식으로 저장하십시오
  • 파일 이름을 .zip 파일 확장자가 아닌 .xpi 확장자 로 바꾸십시오.
  • 파이어 폭스에서는 Firefox 애드온 렌치 기호를 사용하여 수정 된 애드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시할 수있는 진위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 경고는 이전에 인증 검사 폴더 META-INF 를 삭제했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

마지막으로 Firefox 버전이 변경되면 Firefox는 자동으로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사용 공식 호환성 리포터를 이 수정 된 추가 기능을 다시 사용하도록 설정


재생 문제가 발생하는 몇 가지 이유 :

  • 사용중인 스트림에 부드러운 스트리밍 기능이 없습니다.
  • 비트 전송률이 광대역에 비해 너무 높습니다
  • 저전력 CPU를 사용 중이거나 RAM이 부족합니다.
  • 당신은 그래픽 카드에 전력이 부족합니다
  • 그래픽 카드에 따라 오픈 소스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독점 사촌 (ATI / NVIDIA)보다 프레임 속도 측면에서 훨씬 느려질 수 있습니다.
  • Compiz 문제-때때로 Gnome-Classic (효과 없음)으로 전환하는 것이 나에게 더 효과적입니다.

재생 중 화면의 “재생”버튼에 문제가 있거나 일반적으로 “자동 재생”에 문제가있는 경우; about : config로 이동하여 “media.autoplay.enabled”를 “false”로 설정하십시오.


마지막 메모 -Wikipedia 에서 달빛 개발이 중단되었습니다. 개발자는 Novell에서 해고되었으며 인수 한 회사는 야간 빌드를 중단했습니다 (알 수없는 이유로). 이 기술이 끔찍한 것처럼 보입니다 🙁


답변

공식 웹 사이트 에서 Moonlight를 설치했다고 가정합니다 ( Oneiric의 공식 저장소에 패키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 최신 안정 릴리스 ( Moonlight 2.4.1 )가 현재 웹에있는 많은 Silverlight 콘텐츠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 다운로드는 Moonlight 4 Preview 입니다. 그러나 Moonlight 4는 아직 완료 되지 않았으며 현재 Firefox 8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불행히도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Moonlight 4 야간 빌드 용 다운로드 서버 (안정적이지는 않지만 최신 기능이 포함되어 있음)는 현재 다운되어 있습니다. 내 생각에 현재 야간 빌드는 Firefox 8도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신 버전의 Chromium 브라우저 지원 되므로 지금 Silverlight 콘텐츠를 보거나 재생할 때 Chromium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라는 패키지를 설치하여 Chromium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romium-browser(Software Center에서 또는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chromium-browser터미널 에서 명령을 실행하여 수행 할 수 있음 ). 그런 다음 Chromium에서 Moonlight 플러그인을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불행히도 Moonlight 웹 사이트는 Chromium에서 아키텍처를 제대로 감지하지 못하므로 항상 32 비트 버전의 플러그인을 제안합니다. 64 비트 버전의 Ubuntu가있는 경우 64 비트 버전의 플러그인 라디오 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Ubuntu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Ctrl+ Alt+ T를 눌러 터미널 창을 열고 입력 / 붙여 넣기 한 다음 키를 uname -m누릅니다 Enter.이 경우 x86_6464 비트 버전의 우분투. 당신이 볼 경우 i386, i586, i686, 또는 ia32, 당신은 우분투의 32 비트 버전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 Linux / i586 또는 Linux / x86_64 )를 클릭하면 Chromium 용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컴퓨터가 손상 될 수 있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당신이 다운로드하는부터 합리적으로 플러그인의 안정 버전을 당신이 노벨의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고있어, 당신은 앞서 갈 수 및 클릭 계속 다운로드 및 플러그인을 설치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여 자동으로 설치하고 즉시 작업을 시작해야합니다. Chromium을 다시 시작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러나 이전 버전의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으면 Chromium을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ilverlight 콘텐츠를 표시하려는 페이지가 이미 열려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를 다시로드하여 콘텐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Moonlight를 설치 한 후에는 Moonlight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Silverlight 컨텐츠 (페이지에서 아무거나)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을 클릭하십시오 Moonlight Settings. 이것은납니다 Novell Moonlight Configuration창을여십시오.

일부 Silverlight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Microsoft Media Pack을 설치해야합니다. 창의 Playback탭 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Novell Moonlight Configuration.

Firefox 및 기타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Chromium에는 Incognito 라는 개인 탐색 모드 가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한 동작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타사 확장 (Moonlight 포함)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시크릿 모드에서 Moonlight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ExtensionsChromium 환경 설정 탭을 사용하면됩니다. Moonlight 항목 왼쪽의 캐럿 삼각형을 클릭 한 다음 레이블이 지정된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Allow in Incognito.

시크릿 모드에서는 Moonlight가 기본적으로 사용 중지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브라우징의 경우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Firefox를 선호하고 최신 버전의 Firefox가 널리 채택되었으므로 Moonlight가 곧이를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때까지 위에서 설명한대로 Chromium을 사용하여 Silverlight 콘텐츠가 포함 된 사이트를 보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

두 가지 주요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답변

Chromium 브라우저에 Moonlight를 설치하는 것에 관한 Eliah의 게시물이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우분투 기반 Linux Mint 13 (Maya)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 주석자가 제안한대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Firefox에 Moonlight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코덱도 설치했습니다. 달빛이 제대로로드되는 것 같지만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크롬은 단기적으로는 좋은 해결책이지만 해결책은 아닙니다. CPU가 한계에 도달하여 오래된 랩탑이 과열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2011 년 12 월 미구엘 데 이카 자 (M Miguel de Icaza)는 달빛에 대한 연구가 향후 계획없이 중단되었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HTML5가 결국 플러그인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