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드 기반 아이스크림 대 계란리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요리법을 만들기 위해

나는 처음으로 아이스크림 요리법을 만들기 위해 아이스크림 요리법을 찾고 있습니다. 계란을 사용하지 않은 커스터드베이스와 계란을 사용하지 않는 요리법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아이스크림 메이커 coz를 사려고 계획하고 있는데, 나는 여러가지 다른 맛을 내기를 계획하고있다.

내가 이것을 처음 시도 할 때, 나는 정말로 혼란스럽고, 선택할 방법과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집에서 무엇을 따르는 지 혼란 스럽다. 나는 여러 가지 질문을 읽었지만 실제로 도움이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금은 커스터드 기반의 요리법이 적절하게 조리되지 않으면 많이 단단 해지고 결정화되는 것처럼 계란이없는 요리법에 기대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스터드는 부드럽고 매끈한 느낌을줍니다. 나는 정말로 혼란스럽고 도움을 찾고있다!



답변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이름으로 불립니다.

  • 필라델피아 작풍 . 계란 없음.
  • 프랑스 스타일 . 커스터드 기반.

각각은 양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은 커스터드를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만들기가 더 쉽고 매우 깨끗하고 맛이 좋습니다. 그것의 입가감은 크림의 품질과 그것이 휘젓고 얼어 붙는 방식 (프랑스 스타일보다 훨씬 더)에 결정적으로 의존합니다.

프랑스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은 달걀 노른자의 천연 유화제뿐 아니라 배경 풍미와 같은 고유 한 eggy 또는 커스터드 덕분에 거의 부드러운 실크 질감을 갖습니다. 그것은 또한 제작하는 것이 더 많은 일이며, 계란 맛은 다른 맛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아이스크림에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추천 방법은 없습니다. 섬세한 과일이나 커피와 같은 순수한 싱글 노트 풍미의 경우, 필라델피아 스타일로 갈 수도 있습니다. 특히 깊은 초콜렛과 바닐라 풍미를 위해 최대 풍부하고 퇴폐를 위해, 프랑스 작풍은 아주 좋다.

독점적으로 하나 또는 다른 것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레퍼토리에서 두 가지 유형의 요리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전날의베이스 믹스를 만들고, 밤에 냉장 보관하여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관련 내용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