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Air에서 디스플레이를 끄는 키보드 단축키 Eject는 Mac의 디스플레이를 끕니다. 방금 새로운 MacBook

Shift+ Control+ Eject는 Mac의 디스플레이를 끕니다.

방금 새로운 MacBook Air를 구입했습니다. Eject키 대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

핫 코너 또는 화면 밝기를 낮추는 것 외에 디스플레이를 절전 모드로 전환하는 키 입력이 있습니까?



답변

그냥 Shift+ Control+ Power는 나의 retina MBP에서 작동하며, 꺼내기 버튼이 없습니다.


답변

http://dl.dropbox.com/u/18414/ase/DimScreen.tar.bz2 는 이것에 대한 해결책에 대한 나의 시도입니다.

다음 두 가지를 수행하는 Automator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1. 화면을 0으로 어둡게하는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아래 참고 참조).

  2. 화면 보호기를 시작합니다.

왜 스크린 세이버를 시작합니까? 글쎄, 나는 당신이 당신의 화면을 어둡게하면 잠시 동안 화면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밝기가 0으로 설정되어 있고 Mac으로 돌아와 일부 키를 누르고 마우스를 움직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 글쎄, 당신은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화면 보호기가 실행 중이면 Mac은 화면 보호기 암호를 입력해야 함을 나타 내기 위해 밝기를 조금만 높여 줍니다.

(스크린 세이버를 잠금 해제하려면 암호가 필요합니까?)

글쎄, 그렇지 않더라도 여전히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세이버가 종료되면 스크립트가 밝기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실수로 화면 보호기가 꺼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원하지 않는 경우 스크립트의 마지막 몇 줄을 편집하여 새 앱에 복사 /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참고 / 경고 / 부인 / ACHTUNG

dimscreen.zsh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되는 스크립트입니다 (.tar.bz2 파일의 일부 임). 그러나이 스크립트는 $ HOME / bin / brightness에 존재하는 ‘brightness’명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응용 프로그램을 찾지 못하면 http://luo.ma/attic/brightness.bz2 에서 다운로드 하여 ~ / bin / brightness에 설치합니다.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한다는 생각이 들리면 http://mattdanger.net/2008/12/adjust-mac-os-x-display-brightness-from-the-terminal 에서 소스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자신을 컴파일하십시오 (해당 페이지에는 지침이 있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소스 코드와 사전 컴파일 된 바이너리를 .tar.bz2 파일에도 포함 시켰습니다.

(질문의 “키보드 바로 가기”부분은 원하는 경우 단일 키 입력으로 묶을 수있는 Apptivate 와 같은 것을 포함하여 사용할 많은 앱 런처 중 어느 것을 결정할지 결정 합니다.)


답변

이 질문에 명시 적으로 “핫 코너 외에”라고 나와 있지만, 지금까지는 새로운 Air에서 디스플레이 절전 모드를 해제하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언급 할 것입니다.

환경 설정을 열고 “바탕 화면 및 화면 보호기”로 이동하여 “화면 보호기”탭을 선택한 다음 “핫 코너…”를 클릭하십시오. 원하는 모서리의 드롭 다운을 열고 “화면을 절전 모드로 전환”을 선택하십시오.

마우스 커서를 해당 모서리로 이동하면 디스플레이가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당신이 (수식, 또는 이들의 조합 또는 다른 수정) cmd를 누른 후 드롭 다운을 열면, 디스플레이 수면 당신은 마우스에서만 트리거 이동하는 경우 실수를 줄일 수있는 수정이 잡아.


답변

무료 앱 수면 디스플레이 는 OS X Lion을 실행하는 Air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그것이 말하는 것을하는 SleepDisplay.app 일뿐입니다.

Alfred 를 통해 이름으로 시작 하지만 FastScripts 와 같은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키보드 단축키에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이것은 키 스트로크는 아니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sudo로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한다는 사실을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Automator를 사용하여 키보드 단축키에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bin/bash
original_setting=`/usr/bin/pmset -g | /usr/bin/grep displaysleep | /usr/bin/awk '{print $2}'`
echo $original_setting
magic_number=2147483648
/usr/bin/pmset -a displaysleep $magic_number; sleep 1; /usr/bin/pmset -a displaysleep $original_setting

답변

이제 꺼내기 키가 F12키에 있습니다. 부여 Shift+ Control+ F12시도.


답변

이 작업을 위해 OS에 이미 키보드 단축키가 매핑되어 있으므로 아무것도 매핑하거나 스크립트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디스플레이 절전 : Control+ Shift+ Fn+Power Button

Mountain Lion 및 Mavericks에서 작동합니다 (다른 사람도 가능). Mavericks (10.9.2)를 실행하는 MacBook Air에서 작동합니다.

출처 :
http://support.apple.com/kb/PH1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