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코 프로세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수계 및 기타 작업을위한 M7 및 M8

Apple은 iPhone 보수계 및 기타 작업을위한 M7 및 M8 모션 코 프로세서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 질문은 모션 코 프로세서가 필요한 이유무엇입니까? 확실히 이것은 강력한 주 프로세서가 처리 할 수있는 디지털 신호 처리일까요?



답변

“매우 강력한 주 프로세서”의 이유를 암시했습니다. 컴퓨팅 전력을 생산하려면 전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항상 무언가가 필요한 경우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기본 프로세서보다 작은 프로세서를 원합니다.


답변

별도의 프로세서를 사용해야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장치에서 무언가를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실행할 수있는 작업을위한 것입니다.

요청 된 작업은 우선 순위가 높지만 실제 처리는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치 사용성 :

이 작업을 별도의 프로세서로 분할하면 개발자가 사용중인 메인 프로세서의 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프로세서는 사용하지 않거나 최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션 보조 프로세서가 수행하는 작업 처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는 일반적인 장치 사용과 백그라운드 모션 처리가 서로 간섭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전력 사용량 :

이러한 작업은 지속적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저전력 프로세서에 배치하면 장치가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매우 큰 관심사 인만큼, Apple은 항상 켜져있는 기능을 위해 전력 사용량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또한 매우 구체적인 작업이있는 프로세서에서 훨씬 더 최적의 방식으로 구현 될 수 있습니다. GPU가 특정 작업을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GPU가 CPU보다 훨씬 많은 것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과 비슷한 점을 고려하십시오.


답변

iPhone 5에서 Nike + Move를 처음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전 2 주 정도의 데이터가 즉시 있다는 것입니다. 모션 코 프로세서는 움직임 센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기록하며 앱이 해당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를 통해 앱 은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으로 실행하지 않고도 열지 않아도이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모션 데이터 수집 (및 모든 앱에 대해 단일 통합 된 장소에서 수행)과 백그라운드에서 전체 앱을 실행하는 것의 처리 차이는 배터리 사용량 측면에서 막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