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Excel 스프레드 시트 열의 데이터가 정확히 같은지 확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다른 이름)이 이전과

나는 2 개의 엑셀 스프레드 시트를 가지고 있는데, 사이드 바이 사이드 비교를해야한다. 한 직원 스프레드 시트를 같은 직원의 다른 스프레드 시트와 비교하고 있는데 “직원이 여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와 관련하여 ‘Y’또는 ‘N’이 필요한 열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이유는 직원의 이름이 변경되었지만 이전과 동일한 파일 액세스 권한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직원이 새 직원 ID 등을 갖게되었으므로 … 신입 사원 (동일한 직원이지만 다른 이름)이 이전과 동일한 액세스 ( ‘Y’및 ‘N’)를 가졌는지 확인해야합니다. 600 개가 넘는 파일.

직원의 액세스 권한에 ‘Y’또는 ‘N’이 있는지, 특정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이전 이름과 동일한지를 절대적으로 확신 할 수 있어야합니다.

Excel에 모든 행 값을 세고 얼마나 많은 ‘Y’또는 ‘N’값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Excel에서 특정 열의 한 스프레드 시트 값을 같은 열의 다른 스프레드 시트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답변

행 값과 행 값을 비교하면 값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 항상 Yes or No 또는 True or False ), 그것의 상대적으로 간단한 작업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수식을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A1=B1 값이 같은지 판별하십시오. 비교가 필요한 모든 행에 대해이 수식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교 열을 기준으로 필터링하고 False.

편집 :이 통합 문서를 통해 제대로 작동합니다. =A1=[Book2]Sheet1!A1. 세 번째 통합 문서의 두 열에 대해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답변

반덴 보스 (Vandenbos) 씨의 대답은 행이 같은 순서로 있다고 가정합니다.
전의.:
File1
File2
파일 3

그러나 목록 중 하나가 같은 순서가 아닌 경우 다음과 같은 다른 것이 있습니다.
파일 3
File1
File2

‘수직 검색’을 수행하는 VLOOKUP () Excel 함수를 사용해야합니다.
… 또는 먼저 정렬하십시오. 나는 그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Excel의 VLOOKUP 및 HLOOKUP 기능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