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에서 오버레이 스크롤 막대를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기본적으로 natty beta 2와 함께 제공되는 오버레이

나는 기본적으로 natty beta 2와 함께 제공되는 오버레이 스크롤 막대를 좋아합니다! fx4에서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답변

Firefo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사용되는 라이브러리로 인해 현재 불가능합니다.

https://bugs.launchpad.net/firefox/+bug/767040에 영향을주는 것으로 표시 할 수있는 버그 보고서가 있습니다.


답변

의도는 기존의 파이어 폭스 스크롤 (안 오버레이)에 대한 대비를 개선하는 경우, 해결 방법이 검토 된 AN-에 추가의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있습니다 공식 파이어 폭스 부가 기능 페이지를 통해. “이 부가 기능은 기본 Firefox 테마에 대해 다른”고 대비 “스크롤 막대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이 스크롤 막대는 눈에 더 친절 할 수 있습니다.”

Stylish 애드온 이 이미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애드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애드온을 사용하면 스크롤바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저의 간단한 조정은 첫 번째 링크의 주석 섹션에 있습니다.


답변

이것은 11.10에서 잘 작동합니다. 11.04에서 사용해보십시오.

12.04에서 시도했습니다. 크기는 변경되지만 색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