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Ctrl + Alt + Delete”와 같은 방식으로 Mac OS X에서 실행중인 프로세스를 나열하고 종료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어떻게됩니까? Windows에서는 ctrl+

따라서 프로세스 (응용 프로그램이 아닌)가 CPU를 호핑하고 컴퓨터를 휩쓸고 죽여야 할 때 Mac에서 무엇을합니까 ?

top“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활동 모니터”를 사용 하거나 열어서 종료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프로세스가 이미 CPU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해당 작업 중 하나를 수행 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Windows에서는 ctrl+ alt+ 만하면 delete프로세스 목록이 안정적으로 열립니다. 따라서 컴퓨터가 얼마나 많이 쓰러지더라도 항상 프로세스 목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ac OS에는 cmd+ alt+ escape가 있으며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 을 안정적으로 보여줍니다 . 문제를 일으키는 응용 프로그램 일 때 좋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개별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는 욕구에 따라 터미널에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가정합니다. 터미널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시스템이 늪에 있거나 ssh를 통해 로그인하는 경우에도 반응이 좋아야합니다.

기본을 넘어 kill자신을 통해 프로세스를 죽이는 명령, pid(당신이 중 하나에서 얻을 필요 할 걸요 ps명령 또는 활동 모니터), 터미널에서 깔끔한 트릭입니다 killall당신이 프로세스를 종료 할 수 있도록 명령 이름 이 아니라이 pid.

예를 들어, 프로세스 이름이 my-prog-0무엇이든 알고 있다면 터미널로 이동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killall my-prog-0

좋은 옵션 man killall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참조).

-s : Shows the kill commands that will be generated so you can be safe.
-u : Limits to a specified user

OS X에 대해 한 가지주의 할 점은 일부 시스템 프로세스가 launchd데몬에 의해 종료되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된다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Dock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a를 수행하면 killall Dock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답변

강제 종료는 Mac의 작업 관리자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응용 프로그램을 정말 빠르게 종료합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이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 Apple 아이콘 (화면 왼쪽 상단)-> 강제 종료 …
  2. Alt/Option+  Apple/Command+를 길게 누릅니다 Escape. 키보드 명령을 외우고 드물게 Finder가 오작동하고 정지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답변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정규식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나열하고 검색하십시오.

PS GX | grep ‘Symantec’

위의 예는 모든 ‘Symantec’관련 프로세스를 나열하는 것입니다. ‘Symantec’을 자신의 문구로 바꾸십시오. 다음으로 ‘kill’명령의 변형을 사용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d를 죽이다

‘pid’를 실제 프로세스 ID로 바꾸십시오. 또는 사용

다 죽여

전에 제안한대로. 다른 유용한 제안을 반복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남자 살해

‘kill’명령에 대한 매뉴얼을 보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또한 참조”섹션에 언급 된 관련 명령을 참조하십시오.


답변

이 프로그램은 키보드 셔컷을 죽이는 프로세스가 아니며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유일한 방법은 활동 모니터 또는 UNIX 명령을 사용하는 터미널을 통하는 것입니다.


답변

활동 모니터로 이동하여 도크를 찾아 강조 표시하십시오. 킬 버튼을 누르십시오 (X가있는 정지 신호, 왼쪽 상단).

강제 종료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반면 활동 모니터는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답변

활동 모니터를 사용하여 종료하려는 프로세스를 찾으십시오. 터미널 유형을 사용하여 PID를 찾으십시오. Kill PID 번호를 찾아서 리턴하십시오.

이것은 관리자 또는 sudu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