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자체없이 GitHub 리포지토리의 내용 복제 내가 (git

GitHubgit clone 에있는 리포지토리의 내용을 원합니다 . 내가 (git @ github : me / name.git …) 때 폴더라는 이름과 내부 이름이 있는데 내용이 있습니다 … 내용을 어떻게 얻습니까?git clonename/



답변

현재 디렉토리가 비어 있으면 다음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it clone git@github:me/name.git .

( .끝 부분에 현재 디렉토리를 지정하십시오.) 물론 이것은 .git프로젝트의 소스 코드뿐만 아니라 현재 폴더 에도 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 .

이 선택적 [directory]매개 변수는 git clone매뉴얼 페이지에 문서화 되어 있으며 기존 디렉토리로의 복제는 해당 디렉토리가 비어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답변

불행히도, 같은 디렉토리에 이미 관련되지 않은 다른 디렉토리가 있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치명적 : 대상 경로 ‘.’입니다. 이미 존재 함…”.

이 경우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git init
git remote add origin git@github.com:me/name.git
git pull origin master

이 레시피는 체크 아웃하려는 디렉토리에 다른 디렉토리가있는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답변

폴더가 비어 있지 않으면 약간 수정 된 @JohnLittle의 답변이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git init
git remote add origin https://github.com/me/name.git
git pull origin master

@ peter-cordes가 지적했듯이 유일한 차이점은 SSH 키를 구성 해야하는 git 대신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답변

대상 디렉토리를 git clone명령 의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지정할 수 있으므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it clone <remote> .

이것은 현재 로컬 디렉토리에서 직접 저장소를 복제합니다.


답변

git repo를 현재 폴더 (no git init) 에 복제 하고 ssh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

git clone https://github.com/accountName/repoName.git .

답변

이 노동자는 나를 위해

git clone <reposi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