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면을 비등면으로 전환 열 + 소스의 액체는 국수를 요리하기에

나는 당신이 조립하고 구워지기 전에 라자냐를 위해 국수를 끓일 필요가 없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들었다. 그들은 당신이 빵에 익히 게하고 평소와 같이 조립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오븐의 열 + 소스의 액체는 국수를 요리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게 사실이야? 나는 다른 사람들이 집에서 만든 mac & amp; amp; 치즈 요리법, 그리고 좋은 결과를 얻는 것. 내가 비등 국수에 대해서 말하고있는 것이 아니라, 나는 보통의 라자냐 국수를 말하는 것이다.



답변

사실입니다. 나는 ‘끓이지 않는’포장 된 품종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전에 (심지어 존재한다면 … 이것은 15 년 전이었습니다), 꽤 많은 시간을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수년 동안 해왔다. 그래서 나는 실천에서 벗어났다. (유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라자인은 더 이상 만들지 않습니다.)

내가 기억하는 바에 따르면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사용해야하고 국수 바로 위와 아래에 젖은 층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것을 흡수 할 기회를주기 위해 요리 시간이 길었습니다. (나는 1.5 시간에서 2 시간 동안 350F를 말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칼이 쉽게 들어갈 때까지 갔다. 그리고 그것을 거품이 일게 만들기 위해 육계 아래에 두었다)

나는 국수를 미리 끓는 것을 요구하지 않는 라자인을위한 느린 요리기구 조리법도 알고 있습니다 … 나는 많은 요리법이 온라인에 있기 때문에 그 요리법을 찾습니다. 기업들이 ‘끓인’국수를 판매하기 전에는 1990 년대의 사람들을 찾아보십시오.


답변

나는 파티 푸퍼가되는 것을 싫어하지만 아니오, 먼저 끓이지 않고 구운 접시에 파스타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조차 다만 만든 신선한 파스타는 끓는 물에 빠른 목욕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파스타를 요리하는 것이 단지 부드럽게 만드는 것 이상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밀가루의 각 곡물을 수분을 공급하고 풍만하게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소스가 매우 젖어 있다고해도, 당신은 끓지 않고 그 수화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파스타가 끓이지 않으면 최종 제품이 나빠질 것이라고 말하면 안됩니다. 단지 맛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수제 푸딩과 젤리 푸딩이 상자에 들어있는 것과 같습니다. 관련 메모에서 대부분의 끓이지 않는 파스타는 제조 공정의 일부로 끓여서 탈수 처리됩니다.

당신이 중년 레슬링 팀에게 먹이를 준다면 소스가 충분히 젖어있는 한 라자냐 국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빵 굽는 시간은 충분히 길고 캐서롤은 단단합니다 덮여있다. 이 종류의 일을 위해 온라인으로 수십 가지 요리법을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로 간다면 라자냐 국수를 더 끓여야합니다.


답변

나는 국수를 항상 비등시키지 않고 라자 냐를 만든다! 나는 또한 국수를 먼저 요리하지 않고 다른 국수 캐서 롤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소스가 충분히 “젖었”거나 소스에 약간의 물을 더하면 잘 요리됩니다! 내가 만드는 요리의 대부분은 약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삶아 진 앞면과 같은 짜임새로 가득 찬 위로 향한 국수에 충분합니다. 나는 모든 국수가 소스에서 덮히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아직도 열심히일지도 모르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국수에 적용됩니다!


답변

소스에 여분의 컵 정도의 물만 넣으면됩니다. 그것은 잘 나온다! 나는 언제나 그것을한다.


답변

그것은 작동합니다. 그것은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수많은 저녁 식사를 위해 다양한 채식주의 자 (모든 채소, 화이트 라자냐 등)를 만들었지 만 그 누구도 그 차이를 알지 못했습니다. 여러 이탈리아 엄마를 포함합니다.


답변

그냥 그들을 비등하지 않음으로써 일반 라자냐 국수로 실수했다. 나는 그 주위에 슬릿을 자르고 물과 혼합 된 더 많은 마리나라 소스를 더하고 맨 위에 쏟았다. 거의 2 잔. 나는 그 다음 거의 2 시간 동안 350시에 구워졌다. 그것은 완벽했다.


답변

나는 국수가 박스에서 곧바로 작동한다는 대답에 동의하지만 최종 결과는 약간 다릅니다. 수년간 나는 라자냐를 Straight Out of the Box 국수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라자냐 어셈블리 전에 5 분 동안 뜨거운 물에 담그면 조림의 질감이 바뀝니다. 그것 위로 plumps. unboiled 국수는, 부드러운 동안, 통통하지 않습니다. 그냥 약간 다른 질감을줍니다. 나도 TV 요리사가 라자냐 국수에 관해서 이와 비슷한 말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