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Software Center가 왜 그놈 소프트웨어로 교체됩니까? 소프트웨어 앱으로 대체 될 것입니다.

우분투 16.04에서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는 그놈 소프트웨어 앱으로 대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왜 그렇습니까? 그들은 왜이 결정을 내렸습니까? 그놈 소프트웨어는 아직 안정적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왜 그렇게 오랫동안 안정을 유지하고있는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를 대체하기 위해 서두를 것입니까? 이 변화에 대한 매우 중요한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미쳤습니다 …



답변

에서 OMG 우분투!

결정은 런던의 Canonical HQ에서 개최 된 최근 데스크톱 스프린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Ubuntu Software Center보다 GNOME Software Center (sic)에 Snap 지원을 추가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더 확신합니다. 따라서 현재 [USC]를 그놈 소프트웨어 센터로 교체 할 것 같습니다. “라고 Ubuntu 온라인 서밋에서 Ubuntu 데스크탑 관리자 Will Cooke는 설명합니다.

PCWorld 로부터 이동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의 악화 악화를 추적했다면 큰 소식이 아닙니다. 올 여름, 나는 Canonical이 어떻게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를 천천히 죽게 내버려 두 었는지 기록했습니다. 유료 “앱 스토어”쪽은 개발자에게 경고하지 않고 도끼가되었습니다. Ubuntu MATE 15.10은 이미 소프트웨어 센터를 개선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Software Center는 Linux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위한보다 사용자 친화적 인 “앱 스토어”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출시되었을 때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체되었고 다소 느립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특히 그놈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발견되었습니다. 우분투 개발자는 실제로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에서 많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유니티 8의 차세대 앱 스토어에서 일하고 있는데,이 앱은 폰용 우분투에서 작동하며 결국 컨 버지 드 유니티 8 데스크톱으로 데스크톱에 도착합니다.

구조를위한 그놈 소프트웨어

Fedora를 사용했거나 방금 스크린 샷을 본 적이 있다면 그놈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 한 것 같습니다. 그놈 중심의 리눅스 배포판 인 Fedora가 처음으로 채택했습니다.

이를 통해 Ubuntu 16.04 LTS의 기존 Unity 7 데스크톱에 다른 사람들이 작업하고 유지 관리하는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센터가 제공되므로 개발 시간이 단축됩니다. 또한 더 현대적이며 Ubuntu 개발자는 새로운 컨테이너와 같은 Snappy 패키지에 대한 지원을 이전 Ubuntu Software Center보다 GNOME Software에 추가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