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인쇄 할 수 없습니다 “중지-필터 실패” 940c가 있습니다. 항상 효과가있었습니다. 며칠 전에 갑자기

HP DeskJet 940c가 있습니다. 항상 효과가있었습니다.

며칠 전에 갑자기 작동이 멈췄습니다. 다시 부팅 한 후에도 상태 ( “프린터 상태”)는 항상 “중지됨-필터 실패”를 표시하며 인쇄하려고 할 때마다 작업이 “대기 중”으로 유지됩니다.

여러 번 재부팅했습니다.

알려진 수정 /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프린터가 이전에 작동했다고 가정합니다. /var/spool/cups디렉토리를 확인 하고 비우십시오.

그래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여기에서 HP 프린터에 필요한 플러그인 설치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


답변

내 경우에는 컵 오류 로그 조각으로 표시된 라이브러리가 누락 되었기 때문입니다.

D [07/Apr/2014:18:42:50 -0300] [Job 6] /usr/lib/cups/filter/watermarkfilter: error while loading shared libraries: libcupsimage.so.2: cannot open shared object file: No such file or directory
D [07/Apr/2014:18:42:50 -0300] [Job 6] /usr/lib/cups/filter/rastertoprinterbin: error while loading shared libraries: libcupsimage.so.2: cannot open shared object file: No such file or directory

프린터 드라이버가 32 비트 또는 64 비트 인 경우주의하여 올바른 라이브러리 아치를 설치해야합니다.


답변

나를 위해 프린트 서버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sudo systemctl restart cups.service

답변

어제 프린터가 작동했습니다. cups서비스를 다시 시작 하려고 시도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고 시도했지만 둘 다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우분투 16.04.6 LTS에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 :

설치된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업데이트 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pt-get update
apt-get upgrade

답변

제 경우에는 제 아이들 중 한 명이 USB 코드를 빌 렸습니다. 우분투는 이것을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한 후 코드가 누락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코드와 드라이버 교체, 이제 잘 작동


답변

나에게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고 프린터의 IP 주소가 변경되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분투에서 프린터 구성으로 들어가서 IP 주소 (프린터의 네트워크 요약 출력에서 ​​가져온)를 업데이트 한 후 다시 작동했습니다.


답변

의견에서 제안했듯이 프린터를 제거했다가 다시 추가하면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var / spool / cups 디렉토리를 비우기 전에이 삭제가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없습니다. HP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