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이 원격 Windows 8 랩톱에서 페이지를 렌더링하지 않음 연결하여 원격으로

보통 24/7에있는 Windows 8 랩톱이 있습니다. 종종 TeamViewer와 연결하여 원격으로 작업합니다. Chrome을 사용할 때 다른 탭으로 전환 한 다음 필요한 탭으로 다시 돌아 가지 않으면 페이지가 업데이트 / 렌더링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Chrome을 사용할 수 없게되었고 대신 Firefox를 찾아야했습니다. 그러나 원격 데스크톱은이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답변

올렉의 대답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여기 해결책이 있습니다.

http://www.helping-squad.com/fake-connect-a-monitor/

기본적으로 “제어판> 모든 제어판 항목> 디스플레이> 화면 해상도”로 이동하여 추가 모니터를 감지하도록 지시 한 다음 “다른 모니터가 감지되지 않음”을 클릭하고 기본 해상도와 동일한 해상도로 “모바일 PC 디스플레이”를 지정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두 모니터에서 디스플레이를 복제하도록 디스플레이를 설정하십시오. 이제 뚜껑을 닫으면 팬텀 모니터가 가속 작동을 유지합니다.

Chrome 및 Windows의 가속 디스플레이 위젯 모두에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답변

주제와 관련하여 TeamViewer 지원팀에 문의했으며 이는 Windows 8이 닫힌 뚜껑을 처리하는 방식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활성 모니터가없는 경우 GPU 처리가 필요한 항목은 전혀 렌더링되지 않으며 닫힌 덮개는 기본적으로 연결이 해제 된 것과 동일합니다.

수정은 Chrome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원격 데스크톱은 모든 것을 가상화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TeamViewer는 화면 만 캡처 함).


답변

내가 여기에서 찾은 바인드와 같은 다른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 당시 장치에 물리적으로 액세스 할 필요 없이이 문제에 처한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Chrome에서 아무것도 렌더링하지 못하는 경우 설정을 변경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해결책으로 Chrome 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를 선택하십시오 Properties. 이제 Target필드 의 값을 복사하십시오 . 를 누르고 를 검색하십시오 cmd.exe. 명령 프롬프트를 연 후 cd창에 입력 하십시오. 속성 탭에서 복사 한 값을 붙여 넣으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chrome.exe해당 줄의 끝에서 삭제 하되 따옴표를 남겨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왼쪽의 텍스트가 >따옴표 뒤에있는 내용으로 변경되어야합니다 cd. 다음 명령을 입력하기 전에 백그라운드에서 Chrome이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합니다. 작업 관리자를 열고 Chrome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면됩니다. 많은 Chrome 항목이 표시되면 많은 양의 RAM을 사용하여 항목을 끝내면 하나씩 중지하지 않고 다른 모든 항목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을 복사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chrome.exe --disable-gpu

다음에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이끌고 다음 사람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시간을 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