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에서 잘못된 그래픽 카드가 보임 3000 및 GeForce 540M이

노트북에 i7 프로세서, 8GB RAM, 통합 Intel HD Graphics 3000 및 GeForce 540M이 있습니다. “편집> 성능> 그래픽 프로세서 설정”에서 어떤 이유로 든 Photoshop CS6에는 Intel HD Graphics 3000 카드 만 표시되며 속도가 느려서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비활성화하고 CPU 만 사용하도록 확인하면 속도가 훨씬 느려집니다.

비슷한 문제에 대해 Google을 검색했지만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든 지포스로 전환 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설정에 해당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답변

Nvidia 제어판을 사용하고 Adobe Photoshop에서 고성능을 설정해야합니다. 불행히도 AMD를 소유하고 있지만 “3D 설정 관리”에 설정 패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거기에서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응용 프로그램 (이 경우 Photoshop)을 선택하고 “고성능”으로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솔루션을 시도한 후 포토샵에서 다시 확인하고 앱이 올바른 vga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해야 할 특정 Nvidia 설정의 스크린 샷은 다음과 같습니다.


답변

비슷한 문제가 있었지만 듀얼 어댑터 버그로 인해 Photoshop이 항상 충돌하고 도움이 될 수있는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1. Photoshop을 열기 전에 My Computer > Manage > Device Manager사용하지 않으려는 디스플레이 어댑터 로 이동하여 비활성화하십시오.
  2. Photoshop을 열고 Preferences > Performance원하는 디스플레이가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3. 어댑터가 올바르게 선택된 경우 비활성화 된 어댑터를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Device Manager

이것은 성가 시지만 트릭을 수행합니다.


답변

Windows 8에는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기본 그래픽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i7 칩은 Windows 8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옵션은 Windows가 인텔 프로세서의 그래픽을 전혀 보지 못하게하고 고급 그래픽 프로세서 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BIOS를로드하고 HD 3000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대부분의 Dell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BIOS를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