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업 (또는 풀다운) 저항 사용에 대한 경험적 설명 대한 배경

첫째, 포럼에서이 주제와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답변은 전자 제품에 대한 배경 지식이 너무 많아서 초보자처럼 사용할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답변을 선택하면 응답을 휴리스틱 (비 기술적) 설명으로 제한하십시오.

풀업 저항에 대한 나의 이해는 전기 연결에 영향을 줄 수있는 노이즈가 발생할 수있는 연결이 끊어진 라인과 달리 라인에서 일관된 충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잡음이 입력 신호로 해석되어 장치에서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문 1) 풀업 및 풀다운 저항의 목적에 대한 이해가 정확합니까?

질문 2) 어떻게 작동합니까? 누군가 전류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은유 나 유추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답변

첫째, 그렇습니다. 전압이 아니라 충전이 아닌 문제 이외의 이해는 본질적으로 정확합니다.

여기 내 비유가 있습니다.

정말 부드러운 경첩이 있고 집이나 이없는 집 을 고려하십시오 . 문이 너무 가벼워 경첩이 가벼워서 약간의 바람이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에 가벼운 문 스프링 을 추가하십시오 . 스프링은 문을 닫은 상태로 유지하지만 굳게 닫히지 않습니다. 부드럽게 밀면 문 이 열리고 놓으면 문이 다시 닫힙니다.

소위 “부동 입력 “은 그 문과 같습니다. 위의 바람과 같이 전자기장에서 약간의 섭동으로 인해 입력이 임의로 개방과 차단 (낮음과 높음)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풀업 저항을 하거나 (기본값은 “높은”되고 싶은 경우) 풀다운 저항 (당신이 “낮음”으로 할 경우), 그리고 봄 장소입니다.

이제 부드러운 푸시와 같이 외부 전압이 적용되어 스프링 / 풀 -x 저항의 “도어 셧다운 유지”경향을 극복 할 수 있으며 푸시가 제거되면 입력이 원하는 기본값으로 돌아갑니다 .

이러한 용도의 낮은 값의 저항은 실제로 뻣뻣한 스프링과 같습니다. 열려면 훨씬 더 세게 밀어야하지만 열어야합니다. 푸시를 제거하면 슬램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답변

풀업 / 다운은 세 가지 일을합니다.

1, 고정 기준 (대부분의 경우 풀업의 경우 V + 또는 풀다운의 경우 Gnd)을 사용하여 라인을 안정화합니다. 선이 떠 다니지 않습니다. 풀업없이 V + 또는 Gnd에 직접 연결하여 풀업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2 부로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2, 회로를 보호합니다. 선이 V +에 직접 연결되어 있고 접지에도 연결되어 있으면 단락이 생성 된 것 입니다. 예를 들어 V +에 직접 연결된 마이크로 컨트롤러 핀이 로직 레벨이 낮은 출력으로 설정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풀업 저항을 사용하면 더 이상 단락이없고 부하가 적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안전입니다.

3, 단락없이 라인의 참조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안전 예방 조치 일뿐 아니라 원하는 효과입니다. 이것이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누를 때 높음에서 낮음 또는 낮음에서 높음으로 바뀌는 스위치를 읽는 방법입니다. 접지에 연결된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풀업 상태에서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HIGH 상태를 읽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직접 연결이 약한 풀업보다 강하므로 접지에 직접 연결하면 상태가 대신 낮음으로 변경됩니다. 그런 다음 버튼에서 손을 떼면 HIGH 상태로 돌아갑니다.

@AnindoGhosh 스윙 도어의 비유는 파트 1 (스프링)과 3 (푸시)에 좋습니다. 덧붙여서, 2 부는 강한 바람이 경첩에서 문을 두드리고 집안의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을 방지하는 스프링입니다. 스프링이없고 (풀업 / 다운) 강한 바람 (단락)으로 인해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파손되거나 배터리가 과열되거나 불이 붙거나 폭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