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가 실제로 동적 컨텐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통과 한다는 것을

CloudFlare FAQ를 읽었으며 리버스 프록시 역할을하며 도메인에 대한 모든 요청이 CloudFlare를 통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FAQ에서 동적 콘텐츠를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요청 된 모든 동적 컨텐츠는 서버에서 요청하기 때문에 서버가 서버에서 요청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전송하는 것보다 요청합니다.
그것은 적어도 그들이 이해 한 것입니다.

동적 콘텐츠가 느려질 것 같습니다.

사실입니까? CloudFlare는 동적 컨텐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까?



답변

대부분의 경우 CloudFlare는 HTML을 캐시하지 않습니다. 오래된 동적 콘텐츠를 표시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즉,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기본 방식으로 동적 컨텐츠의 성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1. CloudFlare는 요청이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인 기본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트래픽을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2.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의 경우 CloudFlare는 오리진 서버와 CloudFlare 프록시 사이의 연결을 유지하여보다 안정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경로를 보장합니다.
  3. CloudFlare의 서버는 매우 높은 수준의 무손실 압축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동적 페이지의 경우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 서버에서 구현하는 일반적인 GZIP 설정보다 콘텐츠를 압축 (더 빨리 전달) 할 수 있습니다.
  4. CloudFlare는 동적 옵션도 즉시 수정하여 선택한 옵션에 따라 페이지에 액세스하는 특정 장치에 맞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축소와 같은 기능은 동적 HTML의 크기를 즉석에서 줄여 주석과 공백을 제거합니다. 로켓 로더는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특정 장치의 최대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페이지의 리소스가 전달되는 방식을보다 적극적으로 다시 작성합니다.

동적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페이지를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전체 바이트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CloudFlare는 가능한 한 빨리 제공되도록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thew Prince (@eastdakota)

CloudFlare, Inc.의 CEO


답변

그것은 FAQ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CloudFlare는 HTML을 캐시하지 않으며 이미지, CSS 또는 Javascript와 같은 정적 파일 만 캐시합니다. 따라서 HTML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경우 CloudFlare는이 컨텐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동적 콘텐츠를 처리하지 않기 때문에 동적 콘텐츠가 느려지거나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과 상충되는 다른 내용을 읽으면 검토를 위해 고유 한 링크를 제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