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가 GPT 파티션 스타일이므로 창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선택하십시오. clean. 하지만이

나는 인터넷에 내가 들어가야한다는 것을 읽었다. diskpart Windows를 설치하고 사용하려는 디스크를 선택하십시오. clean. 하지만이 명령은 모든 데이터를 지우려고하는데 그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내 문제를 설명하는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필요한 데이터가있는 파티션과 Windows를 설치하려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My both drives

그리고 내가 입력 할 때 cmd에서 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kpart, 두 파티션을 하나로 병합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clean

또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의 새 파티션을 만들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답변

Windows는 부팅 모드와 파티션 테이블 유형을 매우 유연하게 묶습니다.

디스크가 GPT 디스크이고보고있는 메시지는 BIOS / CSM / 레거시 모드 (또는 BIOS 전용 컴퓨터)로 설치 프로그램을 부팅 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불일치에 관하여 불평하고있다. GPT와 MBR은 둘 다 파티션 테이블 유형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완전한 디스크; 하나의 파티션을 GPT에서 MBR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글쎄, 하이브리드 MBR을 제외하고는,이 주제는 여기서는 무의미합니다.) 대체로 말해서,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

  • UEFI 모드로 부팅 – BIOS 모드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부팅하는 대신 EFI 모드에서 부팅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2011 년 말 또는 그 이후에 판매 된 대부분의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컴퓨터는 EFI 펌웨어를 사용합니다. 이 방법의 트릭은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을 EFI 모드로 부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올바른 부팅 옵션 (일반적으로 USB 부팅 드라이브의 브랜드 이름과 함께 “UEFI”문자열과 함께)을 선택하거나 부팅 매체를 다시 만드는 등의 방법으로 펌웨어의 부팅 옵션을 조정해야합니다 (예 : CSM 비활성화). 이 모든 주제는 이 내 페이지 그러나 리눅스 사용자를 염두에두고 작성된 것임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원칙은 Windows에 적용되지만 일부 세부 사항은 다릅니다.)
  • 디스크를 MBR로 변환하십시오. – 일부 디스크 디스크 분할 도구는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고 GPT에서 MBR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GPT fdisk ( gdisk ) 할 수 있어요. 따라서 사용하기 쉬운 일부 Windows 전용 도구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익숙하지 않아 포인터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표준 Microsoft 도구를 비롯한 일부 도구는 기존 파티션을 지우는 것만으로 GPT에서 MBR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를 변환하면 이전과 마찬가지로 설치 프로그램을 부팅 할 수 있으며 설치가 가능합니다. 주의 사항 : GPT에서 MBR 로의 무손실 변환은 이론적으로 가능하지만 프로그램 버그, 부적절한 전력 손실, 사용자 오류 및 다른 것들은이 낮은 수준에서 작업 할 때 파티션 테이블을 지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은 0이 아니므로 시도하기 전에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해야합니다.

취할 접근법은 다음과 같이 제시하지 않은 세부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 컴퓨터가 EFI 기반입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다른 곳에 다른 OS가 설치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첫 번째 OS와 동일한 모드 (BIOS / CSM / 레거시 대 EFI / UEFI)로 Windows를 설치해야합니다. OS 부팅 모드를 혼합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추가 복잡성이 따르므로 설치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 디스크의 섹터 크기는 얼마입니까? 대다수의 디스크에는 512 바이트의 논리 섹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4096 바이트 물리적 인 섹터이지만 그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몇 개의 디스크에는 4096 바이트의 논리 섹터가 있지만 AFAIK 같은 디스크는 BIOS 모드에서 부팅 디스크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스크 크기를 감안할 때 512 바이트 논리 섹터가 거의 확실하지만 외부 인클로저에있는 경우 4096 바이트 논리 섹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PT 기능이 필요합니까? GPT는 더 나은 오류 검사 및 수정, 기본적으로 128 개의 파티션 제한 (MBR의 경우 4 개의 주 파티션) 등과 같이 MBR보다 약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이점은 크기가 2 TiB 이상인 디스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디스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할 경우 GPT를 선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