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IP 주소 찾기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Linux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IP 주소를 얻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ifconfig”를 입력하면 로컬 IP 주소 (192.168.0.103)를 얻을 수 있지만 ISP에서 제공 한 IP 주소를 찾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 Linux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답변

컴퓨터에 로컬 IP 주소가 할당되어 있으면 공용 주소를 모를 수 있습니다. 로컬 네트워크에없는 서버를 쿼리하여 공개 주소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curl whatismyip.org

답변

컴퓨터가 주소 변환 방화벽이있는 회사 LAN에있는 경우 불행히도 컴퓨터에 외부에서 볼 수있는 주소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모든 컴퓨터에는 인터넷의 모든 호스트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로컬 IP (예 : 192.168.0.103)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소 변환 방화벽은 컴퓨터의 관점에서 완전히 투명합니다.

유일한 방법은 whatismyip.org와 같은 외부 “관찰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지 않으려는 경우 Samuel K가 지적한 것처럼 컬을 대체합니다.


답변

이것을 Linux의 ~ / .bashrc 파일 또는 Mac의 ~ / .bash_profile에 추가하십시오.

alias myip='wget http://automation.whatismyip.com/n09230945.asp -O - -q ; echo'

그런 다음 실행

source ~/.bashrc

또는:

source ~/.bash_profile

소스는 bash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을 활성화합니다. 한 번만 필요합니다.

이제 커맨드 라인에서 ‘myip’을 입력하면 퍼블릭 IP 주소를 얻습니다.

:# myip
23.23.13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