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과 같은 Alt + Tab 응용 프로그램 스위처 응용 프로그램 스위처를 찾고 있습니다.

저는 Linux와 Ubuntu를 처음 사용합니다. 유니티의 내장 응용 프로그램 스위처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단일 데스크톱이있는 우분투 용 간단하고 빠른 (Windows 7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스위처를 찾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열린 그리드를 보여 주며 위 / 아래 / 왼쪽 / 오른쪽 화살표를 사용하거나 alt+를 눌러 전환 할 수 있습니다tab

compiz의 모든 옵션을 시도했지만 가장 가까운 옵션은 정적 응용 프로그램 스위처이지만 화살표를 사용하여 창 사이를 전환 할 수는 없습니다.

내 필요에 맞는 제안이 있습니까?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Windows 7의 모습은 기억 나지 않지만 우분투에는 기본적으로 Super+ 와 같은 다른 스위처가 있습니다.W


답변

  • 설치 compizconfig-settings-managerCCSM를 설치하는 명령 아래 .RUN,

    sudo apt-get install compizconfig-settings-manager
    sudo apt-get install compiz-plugins
    
  • ccsm —> 창 관리 —> Shift switcher플러그인 사용을 엽니 다 .

  • 시프트 스위처를 활성화 한 후 Shift+ Super+를 누릅니다 s.

  • 지금 당신은 누를 수 arrow keysswap창 사이.


답변

Super (windows / command key)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모든 단축 쇼트 컷을 볼 수 있습니다.

Super+ W열려있는 모든 창을 표시합니다.


답변

matbunor 님이 Ask Ubuntu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Ubuntu Tweak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지시 사항을 사용하면 마우스를 선택한 모서리에 놓고 Super+를 누른 것처럼 창 스위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W.

sudo add-apt-repository ppa:tualatrix/ppa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ubuntu-tweak

Ubuntu Tweak에서 Tweaks를 연 다음 Workspace를 엽니 다. 마우스를 움직일 코너에 따라 네 개의 직사각형 중 하나를 클릭하면 모든 창이 표시됩니다. 사각형을 클릭하고 값을 Windows 표시로 변경하십시오. 화면에서 가장 적게 방문한 것으로 보이므로 오른쪽 상단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