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 사용시 권장 사항 알고 있습니다.

야채를 얼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야채가 냉동에 잘 반응합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야채가 잘 얼어 붙는 것에 대한 구체적인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답변

팬에 단일 층으로 놓고 고체가 될 때까지 얼린 다음 라벨이 붙은 냉동 백으로 옮깁니다. 집안의 작은 냉동실보다 훨씬 차갑기 때문에 가슴 냉동실에 과일과 채소를 얼립니다. 속도는 열쇠입니다-더 빨리 얼릴 수 있으면 피해가 적습니다.

내가 정원을 꾸미면 품질을 잃지 않고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많은 고추와 오크라를 얼립니다.

뿌리 채소 나는 무언가로 요리하지 않으면 얼어 붙지 않습니다. 감자, 양파, 마늘, 당근 등은 ​​매우 싸고 오래 가지 않아 얼지 않아서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특히 생 감자는 얼면 악몽이다. 회색과 고무 같은. 모든 비용을 피하십시오. 전율

양상추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는 얼면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시금치는 육류가 많기 때문에 합리적 일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그러나 냉동 시금치를 보셨을 것입니다.


답변

남은 음식을 얼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많은 실험을하지 않았습니다. 즉, 여분의 목자 파이가 있다면 얼게됩니다. 따라서 당근, 양파, 콩, 으깬 감자를 얼 렸습니다. 접시를 다시 제대로 가열하면 오븐에서 신선하게 맛이 나옵니다.

요리하지 않은 야채를 얼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슈퍼마켓에서도 냉동 야채 (예 : 완두콩, 당근, 콩 등)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선하지만 좋지는 않지만 특히 큰 접시의 일부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얼어 버릴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이 얼고 싶어하는 야채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웹 사이트- 가든 가이드 – 를 참조 할 것입니다. 다른 야채에주의하십시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옥수수 속의 옥수수입니다. 막히지 않으면 그대로 냉동실에 넣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꺼내서 해동시킨 다음 그릴에 버리고 (아직 uck을 with 상태에서) 신선한 맛을 낸 옥수수를 10 분 정도 잡아 당겨 동료의 놀라움을 느끼십시오.


답변

다량의 수분을 함유 한 야채는 저온으로 인해 야채가 손상되므로 냉동고에 좋지 않습니다. 야채에 수분 함량이 있으면 물이 얼게됩니다. 야채를 해동하면 수분 함량이 떨어지고 야채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냉동에 좋은 야채는 당근과 양방 풀 나물과 같은 뿌리 유형 야채입니다. 옥수수도 얼어 붙습니다. 흥미롭게도 일부 유형의 버섯도 얼어 붙을 수 있지만 실험해야합니다. 물론 브로콜리와 콜리 플라워도 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