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하드 드라이브를 복구하려고합니다. 목록 볼륨에 대한 내 디스크 파트 결과가 첨부되었습니다. 실패 했습니까? 결과 : 더 많은

diskpart 결과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더 많은 diskpart 결과 :

배경 :

  1. 인클로저에 넣고 내 컴퓨터에 연결하면 아무것도 얻지 않고 이상한 소리가났습니다. 내 인클로저는 방금 가져 와서 전날 다른 사람의 드라이브를 백업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2. 시작시 PXE-E61 오류 “미디어 테스트 실패, 케이블 점검”이 나타납니다.

  3. Diskpart 결과가 연결되었습니다

  4. bootrec / fixmbr 및 bootrec / fixboot 모두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Bootrec / scanos는 0 개의 Windows 설치를 찾았으며 Bootrec / rebuildbcd도 찾지 못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많은 하드 드라이브 오류 질문을 겪었지만 모두 서로 다른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였고 상황이 다릅니다. 고객에게 알리기 전에이 드라이브가 없어 졌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

이 하드 드라이브는 다소 손상된 것 같지만 “죽은”증거를 더 모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PXE / 네트워크 부팅으로 부팅 중이므로 PXE-E61 오류가 발생합니다. 네트워크 부팅이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팅 순서의 맨 아래에 있으면 하드 드라이브를 부팅 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Diskpart 결과는 디스크를 읽는 데 문제가 있음을 보여 주지만 디스크가 고장 나기 직전인지 여부를 결정 하려면 드라이브의 SMART 데이터 에서 마모 및 불량 섹터의 징후가 있는지 확인 해야합니다 .

모든 SMART 데이터가 올바르게 나올 경우 디스크의 파티션을 다시 인식 할 수 있도록 TestDisk를 사용하여 파티션 테이블을 재생성하려고합니다. TestDisk가 아무 것도 복구하지 못하면 디스크가 실제로 죽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