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이동하지 않고 NTFS 드라이브를 HFS +로 변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2TB의 외장형 드라이브이므로 데이터 이동에 너무

데이터를 이동하지 않고 NTFS 드라이브를 HFS +로 변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2TB의 외장형 드라이브이므로 데이터 이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라이온스 (smbx) 드라이브를 공유 할 수 있기 위해 필요합니다.



답변

죄송하지만 현재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데이터를 이동하거나 HFS +로 다시 포맷 한 다음 데이터를 다시 이동하거나 HFS + 인 두 번째 파티션을 추가하고 해당 파티션으로 데이터를 이동 한 다음 이전 NTFS 파티션을 제거하고 HFS + 파티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답변

OP는 이미 2 주 전에 게시 한이 문제를 이미 해결했을 것입니다.하지만 레코드에 대해서는 스미스 말이 맞습니다. HFS +로 다시 포맷하기 위해 데이터를 다른 방향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부팅 가능한 파티션을 원할 경우 저널링해야합니다. 라이온은 FAT32 또는 NTF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드라이브에 두 번째 파티션을 만들어 모든 데이터를 보유 할 공간이 없으면 다른 HD를 빌리거나 임대하거나 구매해야하며 밤새 또는 직장에있는 동안 모든 데이터를 복사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이 살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큰 거래를하거나,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에 좋은 업그레이드를하십시오. 코스트코는 USB2가 훨씬 느리고 수명이 짧았지만, 특히 애플의 새로운 썬더 볼트 표준에 따라 3 TB짜리 MyBook (USB2)을 100 달러에 판매했다. 또는 FW800 / USB3을 사용하면 GB 당 약 7-10c (2TB의 경우 150-200 달러)의 대용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가 파산하지 않았다면 업그레이드를하러 갈 것입니다.

양도 한 후에는 새로운 드라이브를 판매하거나 (윤리적 인 행동을 취한 경우 반납) 업그레이드 된 드라이브를 유지하고 이전 드라이브를 깨끗이 닦은 후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세 번 지우기 및 다시 포맷).

또한 모든 백업에서 정말로 필요한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파일의 중요성과 사용 빈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DV / 애니메이션 작업, 사진 작업 또는 엄청난 미디어 라이브러리 (실제로 사용하는 경우)를 수행하지 않는 한 낭비되는 공간이 많을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계속 구입하고 충전하는 것은 쉽습니다. 진짜 보석을 위해 그 (것)들을 훑어보기 더 어렵습니다 … 또는 총알을 물고 새것을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오래된 아이디어를 버리십시오.

이제 훌륭한 백업 솔루션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중요 사항 만 백업하십시오!


답변

  1. 항상 먼저 백업하십시오.

  2. 다음과 같은 파일 시스템 변환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모범 NTFS – HFS 변환기 (상용 제품)

FSTransform 및 ConvertFS (포기)와 같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가 있지만 불행히도 HF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파일 시스템 변환은 내용을 다른 디스크에 복사하고 다시 포맷하고 다시 복사하는 것보다 항상 느립니다.


답변

모범 NTFS – HFS 변환기 NTFS 볼륨을 HFS + 볼륨으로 쉽게 변환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범 사례 NTFS-HFS Converter는 NTFS 볼륨을 HFS + 볼륨으로 변환하거나 HFS + 볼륨을 NTFS로 변환하는 특수 설계된 유틸리티입니다. 이 유틸리티는 원하는 변환 볼륨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백업 옵션을 제공 한 다음 변환을 신속하게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