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Word 문서에서 여러 이미지의 크기를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하나씩 선택하고 크기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Word에서

빈 문서에서는 폴더에서 이미지 (스크린 샷-모두 동일한 크기 및 동일한 형식)를 삽입합니다.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조정하고 싶습니다. 이제 내가하고있는 일은 이미지를 하나씩 선택하고 크기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Word에서 이미지에 대해 다중 선택이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매크로를 사용하지 않고 하나의 크기로 설정된 여러 이미지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답변

여러 가지 방법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코드와 함께 매크로사용해보십시오 .

Sub resize()
Dim i As Long
With ActiveDocument
    For i = 1 To .InlineShapes.Count
        With .InlineShapes(i)
            .ScaleHeight = 50
            .ScaleWidth = 50
        End With
    Next i
End With
End Sub

2- 모든 이미지의 높이와 너비를 동일하게 조정하십시오.

에이. 첫 번째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크기 및 위치’상자를 엽니 다 (또는 그림-> 형식-> 크기 상자에서 상자를 엽니 다. 가로 세로 비율 잠금을 비활성화하려면 탭의 높이 및 너비 옵션뿐만 아니라 크기 상자가 필요합니다) 아니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b. ‘화면 비율 잠금’비활성화
c. 높이와 너비를 원하는 크기로 변경하십시오
. d. 상자를 닫습니다
. e. 다음 이미지를 클릭하고 F4를 누르십시오. 순차적 이미지를 클릭하고 F4를 누르십시오 (MAC의 경우 “command-Y”사용).
에프. 큰 문서의 경우 오른쪽의 세로 스크롤 막대를 사용하여 이미지 사이를 이동하십시오

3- 모든 이미지
균일 한 종횡비 a. 첫 번째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크기 및 위치’상자를 엽니 다 (또는 그림-> 형식-> 크기 상자에서 상자를 엽니 다).
비. 종횡비 % 값 변경
c. 상자를 닫습니다
. d. 다음 이미지를 클릭하고 F4를 누르십시오. 가로 세로 비율 값이 모든 이미지에 대해 정확히 동일한 값으로 변경되지는 않았지만 근접하여 (50 % 대신 53 %) 매크로 방식이 더 정확합니다.

4- 또는 KUTools 와 같은 MS Word 용 타사 플러그인 사용


답변

“텍스트와 함께”에서 “위와 아래”로 그림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정하십시오. 사진 형식에서 원하는대로 첫 번째 사진의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한 번에 하나씩 사진을 선택하고 F4를 누르십시오. 형식 상자에서 한 번에 하나씩 시도하는 것보다 정확하게 즉석에서 나아지는 것이 좋습니다.

F4가 작동하려면 IN LINE WITH TEXT를 다른 옵션 중 하나로 재 포맷해야합니다.


답변

PDF 문서에서 변환 된 MS Word 문서에서 여러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고 실제로 Word를 구성하는 여러 이미지가 Word의 페이지 여백에없는 경우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ord를 웹 페이지로 저장하려면 (* .html)
  2. 위 프로세스에서 자동으로 생성 된 폴더에서 유형을 클릭하고 필요한 이미지를 순서대로 정렬하려면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1]
  3. 빈 단어를 새로 만들려면 한편 Word의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여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정렬 된 이미지를 선택하고 새로운 빈 단어로 드래그하십시오.
  5. 그들은 완벽하게 맞습니다. 🙂

때로는 순서가 반대이므로 다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선택 작업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답변

문서를 .docx로 저장하면 zip- 아카이브로 열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가 포함 된 미디어 폴더가 있습니다 (내 PNG 이미지가 있음). 그런 다음 IrfanView, XnViewMP, FastStone Viewer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크기 조정, 색상 심도 감소 등과 같은 일괄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시 압축하여 docx로 이름을 바꿉니다.

예를 들어, docx에 스크린 샷이 가득 차면 색상 수를 8로 줄여서 문서화에 충분합니다. 내 10MB 문서를 처리 한 후 1.8MB 문서가되었으므로 비용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성능 저하 / 처리 후 그림을 복원하려는 경우 항상 원본 docx를 저장하십시오.

압축 풀기 / zip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rename mydoc.docx mydoc.zip
mkdir mydoc_unzip
cd mydoc_unzip
unzip ../mydoc.zip
... manipulate ....
zip -a ../new_doc.zip *
cd ..
rename new_doc.zip new_doc.docx

Total Commander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docx 파일 (Ctrl-PgDn) 내부로 직접 이동 한 다음 미디어 폴더를 임시 위치로 압축 해제 (복사)하고 조작하고 Total Commander를 사용하여 미디어 파일을 다시 복사합니다.

docx를 zip으로 이름을 바꾸면 Window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탐색 할 수 있습니다.이 단계는 Total Commander와 동일합니다. 외부 위치로 미디어 폴더를 복사하고 이미지를 조작하고 다시 zip으로 복사합니다.


답변

실제로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빈 문서를 가지고
  2. 페이지 레이아웃으로 이동-> 열-> 두 열
  3. 사진을 페이지로 드래그

자동으로 크기가 조정됩니다.


답변

그림이 “텍스트와 인라인”이 아닌 한 Ctrl + 클릭하여 사진을 선택한 다음 선택 핸들을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면 크기, 텍스트 줄 바꿈, 윤곽선 색상, 채우기 색상 설정, 가로 세로 비율 고정, 모든 속성 전환 등 모든 작업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