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 BitLocker 및 2 개 이상의 드라이브에서 Ubuntu 용 암호화로 이중 부팅을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닫은]

나는 Linux와 Ubuntu를 처음 접했고 듀얼 부팅에 대한 올바른 방법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Windows 10을 실행하는 동안 BitLocker를 사용하여 암호화 된 1TB HDD 인 i5, 250GB SSD (Windows 10 pro)가 장착 된 Lenovo ThinkPad E570이 있습니다.

리눅스 모듈이있는 컴퓨터 정보 시스템 학위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드라이브 (및 결국 파티션)를 암호화 된 상태로 유지하면서 Windows 10 및 이중 부팅 우분투를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잘 모르겠으며 Ubuntu 16.04.3 (LTS)을 다운로드하여 라이브 USB를 만들었습니다. 질문 :

  • 16.04.3을 고수해야합니까 아니면 일반적으로 최신 버전 (17.04)을 유지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 SSD와 듀얼 부팅 우분투를 파티션에서 파티션하거나 SSD에서 250GB로 유지하고 HDD에서 실행해야합니까?
  • 그리고 SSD / HDD를 분할하면 어떤 크기로 분할해야합니까?
  • OS 용 SSD에 파티션이있는 경우 저장을 위해 HDD에도 파티션이 있어야합니까? 그리고이 모든 것들로 암호화를 유지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암호화 된 드라이브를 파티션하면 우분투 내에서 암호화 할 수있는 암호화되지 않은 파티션이됩니까?

당신이 말할 수 있듯이 나는 최선의 행동 과정이 무엇인지 정말로 혼란스러워합니다.



답변

BitLocker는 Windows / NTFS 전용이므로 Ubuntu 설치를 암호화 할 수 없습니다.

Linux가 기본 OS가 아니고 새로운 OS라면 Windows에 VirtualBox가 설치된 VM으로 쉽게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Linux와 Windows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암호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BitLocker 임). 컴퓨터를 부팅 할 수 없게 만들거나 실수로 데이터를 삭제하는 등의 위험도 없습니다. 이전에 Linux를 설치 한 적이없는 경우이 방법을 권장합니다. 검색하면 이에 대한 수많은 자습서가 있습니다.

내가 많이 탐구하지 않은 또 다른 옵션 은 Linux 용Windows 하위 시스템 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즉, VM이 차가 아니고 암호화 된 Linux 설치 이중 부팅을 원한다면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다행히도 두 개의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SSD를 Windows와 함께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Ubuntu를 설치하는 동안 플러그를 뽑을 수도 있습니다. 1TB의 파티션에 Ubuntu / GRUB을 설치하십시오. Live USB를 부팅하고 설치로 이동 하여이 이미지 와 같이 전체 1TB 만 암호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TB의 데이터를 잃을 수없고 설치를위한 파티션을 원한다면, 안내서 또는 안내서와 같은 지침에 따라 암호화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 설치 후 BIOS에서 부팅 할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TS 버전의 Ubuntu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이 더 지원됩니다. 현재 우분투 16.04.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