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개발자 도구에서 일부 웹 사이트가 0 바이트를 표시하는 이유 사이트에 대한 페이지 속도

내 웹 사이트에 대한 페이지 속도 최적화를 수행하고 다른 웹 사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Facebook 또는 Ringgitplus 와 같은 일부 웹 사이트 는 Chrome의 개발자 도구 인 네트워크 탭에서 일부 리소스에 대해 0 바이트를 표시하지만 실제 콘텐츠 크기는 몇 킬로바이트입니다.

일부 리소스에 대해 0 바이트를 표시하는 네트워크 탭의 스크린 샷

size 는 페치되는 금액이고 content 는 응답의 실제 크기 라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 따라서 크기가 0 바이트이면 캐시에서 제공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시크릿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열거 나 모든 캐시를 지울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하며 어떻게 웹 사이트에서 동일한 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답변

httphttps를 모두 지원하는 사이트에서 Chrome의 동작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

를 열 개발자 도구 및 볼 경우 이 이미지를 , 그렇지 않은 경우 이미지가 캐시와 257 바이트의 경우, 크롬은 27.1k를보고합니다. 화면 하단의 영역 (예 : nav_logo161.png 옆)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개발자 도구 내에서 캐시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제 https 링크를여십시오 . 항목 캐시 여부에 관계없이 Chrome에서 0 바이트를보고합니다. 캐시 된 경우 304가 표시되고 캐시되지 않은 경우 200 상태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에서 캐시되지 않은 응답이 훨씬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Chrome이 웹 페이지에 대해 0 바이트를보고하도록하려면 https 사용 하십시오 .

이 버그는 여기여기에 기록 됩니다 .

이 버그는 주로 이미지를 볼 때 나타납니다. 원래 게시물 의 http 링크로 알 수있는 이유 는 실제로 양쪽이 https로 렌더링되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