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은 내가 누를 때마다 사용자 이름을 묻습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https저장소를 복제 하는

내가 repo git을 밀어 넣으려고 할 때마다 둘 다 묻습니다 username & password.

매번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는 데 문제가 없지만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https저장소를 복제 하는 데 사용 합니다.

그래서 username각각에 대해 묻지 않도록 git을 어떻게 구성 할 수 있습니까 git push?

나는 리눅스에 익숙하지 않지만 Windows의 IIRC는 git push암호 만 요구합니다.



답변

편집자 (의견 및 의견에서 제안한대로 @ dk14)

경고 : credential.helper store답변에서 사용 하는 경우 비밀번호는 ( “있는 그대로”) 완전히 암호화되지 않은 상태로 저장됩니다 ~/.git-credentials. 특히 고용주가 보안 문제를 용인하지 않는 경우 아래 의견 섹션 또는 “링크 된”섹션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수락되었지만 사용자 이름 만 생략하는 것에 대한 실제 OP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암호 아님). 정확한 문제가있는 독자에게는 @grawity의 대답 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래 답변 (@Alexander Zhu 제공) :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자격 증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git config credential.helper store
$ git push http://example.com/repo.git
Username: <type your username>
Password: <type your password>

또한 나는 당신이 읽을 것을 제안합니다
$ git help credentials


답변

.git/config로컬 저장소 파일 에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이 파일에는 ‘url’이라는 항목이있는 ‘remote’라는 섹션이 있습니다. ‘url’엔트리는 당신이 이야기하는 저장소의 https 링크를 포함해야합니다.

호스트 ‘url’에 사용자 이름을 접두사 git로두면 더 이상 사용자 이름을 요구하지 않아야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url = https://username@repository-url.com

답변

Git 리포지토리를 통한 영구적 인증

신임 캐싱을 사용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git config credential.helper store
$ git push https://github.com/repo.git

Username for 'https://github.com': <USERNAME>
Password for 'https://USERNAME@github.com': <PASSWORD>

캐싱 만료 도 지정해야합니다.

git config --global credential.helper "cache --timeout 7200"

자격 증명 캐싱을 활성화하면 7200 초 (2 시간) 동안 캐시됩니다 .


자격 증명 문서 읽기

$ git help credentials

답변

GitHub의이 기사에 설명 된대로 새 SSH 키를 추가하십시오 .

힘내는 여전히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요청하는 경우, 변경 시도 https://github.com/git@github.com:원격 URL에서 :

$ git config remote.origin.url
https://github.com/dir/repo.git

$ git config remote.origin.url "git@github.com:dir/repo.git"

답변

내가 찾은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it config --global credential.https://github.com.username <your_username>

이것은 사이트별로 작동하며 전역 git 구성을 수정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git config --global --edit

답변

ssh 대신 https를 사용하는 경우 .git/configuser701648의 설명 에 따라 “url”을 편집 할 수 있지만 원하는 경우 비밀번호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url = https://username:password@repository-url.com

답변

Git 구성 파일에 다음과 같은 것을 넣어 특정 사이트의 모든 저장소에 대한 사용자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https://example.com “및 “me”를 실제 URL과 실제 사용자 이름 으로 변경하려고합니다 .

[credential "https://example.com"]
    username = me

(이것은 “git help credentials”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