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S 웹 기반 LDAP 비밀번호 재설정 앱이 있어야합니까? [닫은]

어느 시점에서 LDAP를 사용하는 모든 상점은 사용자가 IT 직원을 괴롭히지 않고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도록 무언가를 모으는 것처럼 보입니다. 워크 플로는 거의 항상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는 사용자 이름을 제공합니다 (jblow)
  2. 이메일 jblow @ company 링크
  3.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새 비밀번호가 입력됩니다

백엔드에서 이는 다음에 해당합니다.

  1. 웹 양식은 사용자 이름을 가져오고 DB에 사용자 이름, 큰 고유 문자열을 저장하고 큰 고유 문자열을 username @ company로 이메일로 보냅니다.
  2. 다른 양식은 https : // site / pwreset / big unique string을 클릭 하고 사용자를 인증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데 사용합니다

권리? 그래서 누군가가 공유하는 것 중 하나를 작성 했습니까? 차라리 모든 사람들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10 분의 일보다 조금 더 많은 생각을 가진 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Sourceforge, Freshmeat 등을 빠르게 검색했지만 포기하지 않은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답변

우리는 암호 변경에 호드 를 사용 하지만 원하는 워크 플로에 맞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변

이것은 가장 잘 문서화 된 프로젝트는 아니지만, 다양한 리눅스 버전을위한 설치 프로그램이 두 개인 매우 간단한 PHP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ltb-project.org/wiki/documentation/self-service-password/

보안이 걱정된다면이 프로젝트가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널리 사용되는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phpLdapPasswd 이지만 더 이상 유지 보수되지 않습니다.


답변

ManageEngine의 ADSelfService Plus 는 무료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무료 버전의 제한 사항을 결정하여 필요에 맞는지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답변

제공하는 순서에 대한 대안 은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품질의 디렉토리 서버에서 지원 하는 LDAP 비밀번호 수정 확장 작업 입니다. 이는 재설정과 달리 기존 비밀번호가 표시 될 때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LDAP 확장 요청이며, 원하는 경우 디렉토리 서버가 비밀번호를 생성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일반”사용자가 자신의 정보를 로그인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phpLDAPadmin 을 잠글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OpenLDAP를 사용한다면 이것에 대해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가지고있는 LDAP의 구현을 모르겠습니다 …)

나는 최근에 openLDAP에 대해 많은 이론적 / 고수준의 연구를 해왔으며 phpLDAPadmin으로 새로운 LDAP 서버를 곧 구현할 것입니다 …


답변

안타깝게도 비밀번호 재설정 앱을 모르겠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기위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거기 관리 – LDAP 루비 /시나에 ldap_password 펄 / Mojolicious, 그리고 ldapchangepw 파이썬 / 플라스크에가.

admin-ldap 또는 ldap_password가 암호를 변경하는 방식에 만족하지 않아서 Gente을 썼습니다 . 비밀번호 확장 LDAPv3 조작 수정을 사용합니다 . 그것을 사용하거나 ldapchangepw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