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9 다운로드 바 대 다운로드 대화 상자 상자가 나타납니다. IE가

때때로 IE9에서 무언가를 다운로드하면이 다운로드 바가 나타납니다.

때로는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IE가 하나 또는 다른 것을 사용하도록 강요 할 수 있습니까? 가능한 경우 대화 상자 만 갖고 싶습니다.



답변

사용자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아는 한 웹 사이트가 다른 탭을 열면 다운로드가 발생합니다 (적어도 그 줄을 따라 뭔가). 따라서 웹 사이트 개발자는 의도하지 않은 것보다 우연히 생각하는 경우에도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답변

세 가지에 의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1. 다운로드가 파일에 대한 직접 링크입니까 (예 : http://foo.com/a.zip ) 그렇지 않은지 ( http://foo.com/dl?id=123 )?

  2. 서버 Content-Disposition: attachment는 헤더와 함께 전송합니까 ?

  3. MS / IE의 관점에서 “특별한”파일 형식입니까? 사무실 .docx등이 설치된 사무실 .cab파일, .lnk파일, 파일 등 이 포함됩니다.

내가 관찰하는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화는 1) 그것은 직접 링크 2)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하지 않습니다 이가 Content-Disposition: attachment 3)는 MS의 선호하는 파일 형식 중 하나입니다.
  • 다른 조합에서는 막대 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 포인트 3에 대한 참고 사항 : 해당 파일 유형에 대해 로컬 처리기가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office 파일이 막대와 함께 다운로드됩니다.

이것은 모두 실험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위의 일부를 뒷받침하는 이 질문 을 발견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