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Mini와 Opera mobile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있습니까? 속도와 같은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까?

Opera Mobile에는 Opera Mini에없는 기능이 있습니까? 속도와 같은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까?



답변

Opera Mobile은 Android 장치에서 모든 렌더링 활동을 수행하는 “전체”브라우저입니다.
Opera Mini는 Opera 서버를 통해 요청을 전달하여 장치의 렌더링 / 스케일 / “조정”합니다.

Opera Mini는 더 빠른 경향이 있습니다.
Opera Mobile은 기기의 리소스를 더 강하게 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안 담당자는 Opera Mini와 트래픽이 타사 (아직 Opera) 서버를 통과하는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Mini로 온라인 뱅킹을하기 전에 생각해보십시오.

http://www.opera.com/mobile/features/ 의 비교 차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답변

  1. 크기 : Opera Mobile은 ~ 20MB, Opera Mini는 거의 900KB입니다.

  2. 렌더링 : Opera Mobile은 웹 서버에서 HTML을 다운로드하고 휴대폰에서 웹 사이트를 렌더링합니다. Opera Mini는 Opera의 프록시에서 웹 사이트의 최적화 된 버전 (Opera의 바이너리 마크 업 언어 / OBML)을 다운로드합니다.

  3. Opera Mobile은 더 많은 리소스를 필요로합니다. Opera Mini에서는 많은 렌더링 작업이 프록시 서버에서 수행되므로 처리량, 대역폭 및 메모리 요구 사항이 줄어 듭니다.

  4. 데이터 사용 : Opera Mini는 Opera 서버에서 OBML (Opera Binary Markup Language)을 다운로드하여 Opera에 따라 페이지를 최대 90 % 압축합니다. Opera Mobile은 원래 사이트에서 전체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며, 이는 상당한 대역폭에 해당합니다 (Opera Mobile은 Opera Turbo를 사용하여 대역폭 사용을 줄일 수도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5. 마지막으로 Opera Mini에서 화면을 확대, 축소 및 회전하면 텍스트가 리플 로우되지 않습니다.

  6. Opera Mobile은 완전한 자바 스크립트를 지원하며 Opera Mini는 매우 제한된 자바 스크립트 만 지원합니다.

요컨대, Opera Mini는 훨씬 더 빠르고 훨씬 더 얇습니다. 특히 덜 강력한 장치와 느린 네트워크에서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Opera Mini는 모든 기능을 갖춘 브라우저가 아니며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Opera Mini는 느린 네트워크 및 느린 전화에서 훨씬 빠릅니다.

Opera Mobile은 모든 기능을 갖춘 브라우저입니다. 그것은 완전한 자바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으며 Opera 서버를 통하지 않고 직접 웹 사이트에 연결하며 Opera의 프록시 서버가 액세스 할 수없는 인트라넷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내 경험에서 :

  1. Opera Mini는 빠르며 Opera mobile은 느립니다.
  2. 그러나 보안에 대해 너무 걱정이된다면 대신 모바일을 사용하십시오.

답변

2g SIM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 Opera mini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3g 또는 WiFi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 Opera mobile 이 가장 좋습니다.


답변

나는 노키아 5320을 사용하고 오페라 모바일과 미니 오페라 미니를 사용하면 오페라 모바일과 저전력 소비보다 빠르며 데이터 사용량이 적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opra mobile을 사용한 오페라 미니를 사용하십시오.